고속도로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 동시 진행
  •  


    기아자동차는 여름철을 맞아 △주요 휴양지 및 고속도로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 등 기아자동차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두 가지 정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무주 구천동휴양지 등 유명 휴양지 2곳 △경부선 기흥휴게소·칠곡휴게소(이상 부산방향), 호남선 백양사휴게소(광주방향), 중앙선 치악휴게소(부산방향), 서해안선 화성휴게소(목포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5곳 등 총 7곳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각각의 장소에 임시 서비스 공간을 마련하고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엔진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등 개별 차량별로 총 16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필요 시에는 무상으로 교환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여름철 집중호우와 태풍 등의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기아자동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말까지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기아차 직영 서비스센터, 서비스협력사 등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수해로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엔진·변속기를 비롯한 주요 부품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수리비용의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아울러 수리를 위해 차량을 입고하는 경우 최대 10일까지 렌터카 사용료의 50%를 지원하며, 수리가 완료된 뒤에는 무상 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기아차 특별점검 서비스와 관련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 및 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방문하거나 기아차 고객센터(전화 080-200-2000)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