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독일 여행 기회와 벨로테로 클럽 파티 초대권 제공
  • ▲ ⓒ멀츠코리아
    ▲ ⓒ멀츠코리아

     

    독일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코리아가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볼륨' 런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4일까지 '벨로 색칠하고 독일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벨로와 함께하는 독일여행' 기회와 연말에 진행되는 '벨로테로 클럽 파티' 초청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병원에 비치되어 있는 벨로 카드를 색칠한 뒤,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과 같은SNS에 해쉬태그(#벨로테로)와 함께 올리면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벨로테로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멀츠코리아는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동시에 힐링 할 수 있는 취미 생활로 인기 있는 컬러링북 도안을 이벤트 주제로 선정했다. 멀츠코리아 이보람 대리는  "자신의 개성에 따라 색깔을 선택해 비어있는 도안을 채운다(fill)는 점이 벨로테로의 특징과 맞닿아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이 마음을 힐링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멀츠코리아는 올해 9월 벨로테로의 메인 모델로 캐릭터 벨로(Belo)를 선정한 바 있다. 20대 후반의 서울에 거주하는 여성을 모티브로 개발된 모델 벨로는 피부상태와 주름의 종류에 따라 4가지 라인(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을 갖고 있는 벨로테로의 특징을 여성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현재 헬로벨로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벨로 이모티콘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멀츠 코리아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는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의 4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환자의 피부상태와 주름 종류별로 맞춤 사용이 가능한 필러다. 또한 스위스에서 특허 받은 CPM 공법(다밀도 공법)으로 제품 내에 저밀도, 고밀도 부분이 동시에 존재해 시술 부위와 주변 부위의 자연스러운 연결이 가능하고, 최적의 피부 밀착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