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4일까지 SSG페이 결제시 전품목 10% 할인신세계백화점,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 ▲ ⓒSSG페이
    ▲ ⓒSSG페이

    토탈 결제 서비스 앱 SSG페이가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편의점 위드미에서 최대 20%에 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11일 SSG페이에 따르면 이마트에서 SSG페이로 결제할 경우 식료품과 가전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10% 할인해준다.

    이 행사는 오늘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시 10% 추가할인 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신용카드, 타 쿠폰 등의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 SSG페이에 등록된 이마트 e카드로 이마트 전단광고 상품을 결제하게 되면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며 SSG페이 10% 할인은 카드사, 쿠폰, 포인트 등의 할인 적용 이후 금액 기준이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온라인몰,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9일부터 14일까지 총 6일간 SSG페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장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SSG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SSG페이로 전액 결제시에만 가능하다. 타 결제수단으로 부분결제는 불가하다.

    또 백화점 세일, 카드사 할인 등과 중복해서 할인되며 해외유명브랜드, 양곡, 주류코너, 귀금속, 럭셔리시계, 게임기, 푸드홀, 반디앤루니스, 상품권샵, 일부 임대매장 등은 추가할인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 밖에도 이달 29일까지 위드미 편의점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면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샌드위치, 햄버거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SSG페이로 결제시 발렌타인데이인 14일까지 페레로 로쉐 5개입 제품을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마트와 백화점에서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잔돈을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SSG페이는 이마트에서 가장 편리한 토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는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이 자동으로 이루어져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토탈 결제 서비스다. 또 SSG페이로 결제하면 별도의 쿠폰을 챙길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마트에서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최근에는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내세운 SSG TV 광고가 크게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SSG는 '쓱'으로 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