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달러 넘는 회원권 보유 고객 대상 '24시간 내 '설치-A/S' 제공
  • ▲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 라운지에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전자
    ▲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 라운지에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전자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 라운지에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곳은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중동 지역에서는 가전제품 구매 시 2~3일 후에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UAE 산업 디자이너 칼리드 샤파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LG 시그니처는 좋은 디자인의 조건인 외형과 기능의 균형을 갖췄을 뿐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다"고 평가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지난해부터 이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LG 시그니처 출시를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엔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 선보이고 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중동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