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수셰프와 함께 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 마련
  • ▲ 심플리쿡 쿠킹 클래스에서 유현수쉐프와 고객분들이 심플리쿡으로 만든 요리를 들어보이고 있다. ⓒGS리테일
    ▲ 심플리쿡 쿠킹 클래스에서 유현수쉐프와 고객분들이 심플리쿡으로 만든 요리를 들어보이고 있다. ⓒGS리테일

    GS리테일이 신개념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 ‘심플리쿡(SIMPLY COOK)’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GS리테일은 30일 삼성동 오크우드호텔에서 유현수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심플리쿡을 집접 만들어보는 체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1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GS Fresh 원정대 16기’ 25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아직 생소한 밀키트 배송 서비스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으로 진행 됐다. 실제 상품을 보지 않고,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배송 받는 상품의 특성상 이번 쿠킹 클래스를 통해 상품이 어떤 팩키지 형태 배송이 되고, 어떤 방식으로 요리를 하는 상품인지 직접 알리기 위함이다.

    쿠킹 클래스에서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 출현으로 큰 인기를 얻고, 미슐랭 원스타 셰프로 유명한 유현수셰프가 요리 노하우를 알려주며 함께 요리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심플리쿡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심플리쿡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지난 해 6월 전남 화순 아이스크림 전용 공장 방문, 11월 경북 안동 친환경한우 지정 목장 방문 등 지금까지 15차례, 600여명의 고객이 ‘GS Fresh 원정대’를 통해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는 심플리쿡을 전문 셰프와 함께 요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GS Fresh 원정대란 GS리테일의 조직 기업가치 중 하나인 Fresh 이미지 강화를 위한 고객체험 행사로, GS리테일의 우수 산지, 우수 협력업체, 우수 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는 행사이다.

    양호승 GS리테일 밀키트 팀장은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짐에 따라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GS리테일 상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체험 행사를 진행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