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 디자인 SNS서 호평포인트 더블적립 등 혜택 입소문
  • ▲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POINT'ⓒ우리카드
    ▲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POINT'ⓒ우리카드

    우리카드의 ‘카드의 정석 POINT’가 입소문을 타며 출시 2달 만에 30만좌를 돌파했다.

    인기 비결은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꼽을 수 있다.

    카드의 정석 POINT는 모든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0.8%를 기본 적립해 준다. 여기에 더해 전월 실적 30만원 이용 시 한도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는 더 큰 혜택을 담았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샐활밀착업종인 이동통신, 대중교통, 전기차 충전은 5%가 적립되며 커피, 영화는 3%가 적립된다.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1% 등 10개 특별 업종에서 이용 금액의 최대 5%가 포인트로 쌓인다.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탑재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4대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 결제를 하면 3% 추가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각의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같이 받을 수 있어 간편결제 선호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카드 혜택 외에도 ‘한국의 미’를 접목한 디자인도 SNS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한국화가 김현정의 작품 ‘과유불급’을 적용, 업계 최초로 한국적인 미를 담았다. 실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실물이 더 예쁜 카드’라며 SNS에서 홍보를 자처하고 있다.

    이 같은 고객 호평에 힘입어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POINT’는 출시 3주만에 10만좌, 2달 만에 30만좌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우리카드는 현재의 기세를 계속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4대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이용 고객 대상 카드포인트 더블 적립,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항공권 특가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온라인 발급 고객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전개한다. 6월 말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카드의 정석 POINT’, ‘카드의 정석 POINT 체크’를 발급받고 발급월 기준 다음달 말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카드의 정석 POINT’는 연회비 최대 100%까지, ‘카드의 정석 POINT 체크’는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천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며, 카드 발급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콜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정석 POINT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내달에는 업계 최고 수준의 파격 혜택을 탑재한 ‘카드의정석’ 할인형과 쇼핑형 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