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림어울림 한마당축제 참여치킨 400인분 지원자발적인 CSR 활동 '적극'
  • ▲ BBQ 올리브 치킨릴레이 나눔행사ⓒ제너시스BBQ그룹
    ▲ BBQ 올리브 치킨릴레이 나눔행사ⓒ제너시스BBQ그룹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은 패밀리(가맹점) 가 릴레이 형식으로 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지원하는 '올리브 치킨릴레이' 나눔행사를 매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경기 광주지역 패밀리(곤지암리조트점, 곤지암점) 사장 부부와 임직원들은 지난달 19일 매장 인근의 장애인거주시설 복지재단 향림재활원에서 장애의날 행사 '향림어울림 한마당 축제' 행사에 참석한 400여명에게 치킨을 나누어 주는 치킨릴레이를 진행했다.

    이날 임종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광주을)이 행사장을 방문해 봉사의 참뜻을 나누고 있는 곤지암리조트점 하혜경 사장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하혜경 곤지암리조트점 사장은 "BBQ를 운영하며 지역사회 마을회관 어르신, 군부대 군인들에게 치킨 지원 활동을 해왔는데 이렇게 표창을 수여 받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본사에서 원부재료를 지원해 주어 부담 없이 나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크고 작은 봉사 활동에 적극 동참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해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향림어울림 한마당 축제는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 축하공연, 3부 세계음식 페스티벌 순서로 이어졌다. 향림원 관계자는 "이번 향림어울림 한마당 축제에 BBQ가 치킨릴레이 행사를 진행해 주어 지역어르신, 봉사자, 후원자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날임을 재확인 하면서 함께 어우러져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BBQ 곤지암리조트점과 곤지암점 뿐만 아니라 경기 광주지역 패밀리들은 본사의 '패밀리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통해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고 올리브 치킨 릴레이 활동 등 자발적인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