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 기술 MTD26™가 적용된 세럼 롭스 입점 기념 홈페이지서 단 하루 브랜드 단독 행사 진행
  • ▲ 엠퀴리ⓒ코오롱FnC
    ▲ 엠퀴리ⓒ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CURIE)는 롯데 헬스앤뷰티(H&B)스토어 롭스(강남·안양점)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엠퀴리는 독자적인 기술인 MTD26™ 테크놀로지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MTD26™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26분 안에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 기술로, 단기간에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엠퀴리는 자사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단 하루, 브랜드 최초 1개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정품 1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선아 엠퀴리의 마케팅 과장은 "엠퀴리의 즉각적인 효과와 차별화된 기술력이 소비자에게 긍정 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면서 "엠퀴리는 첫 오프라인 채널 진출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