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임진한 프로와 함께 하며 고객 접점 강화한 문화공간으로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도산대로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왁 도산대로점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한다.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형태를 벗어나, 고객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왁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는 것.
도산대로는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밀집한 상권이다. 왁은 이러한 도산대로에 매장을 오픈해 주 고객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 개성이 뚜렷한 왁의 골프웨어에 맞춘 색다른 분위기로 차별화된 매장 구성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왁 도산대로점은 2층 규모로, 1층은 고객들이 왁의 독창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전시, 패션 트렌드 등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2층은 의류와 모자, 가방 등 왁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아울러 도산대로점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월22일에는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골프 토크 콘서트를 연다. 골프 토크콘서트, 퍼팅레슨, 럭키드로우,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 증정이 마련됐다.
왁 이준흠 브랜드매니저는 “골프웨어는 온라인 시장에서 접하는 단순한 패션브랜드가 아닌,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제는 왁의 상품뿐만 아니라 골프라는 스포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