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올해로 7년째연말연시 꼭 먹어야 하는 필수메뉴행운버거 먹을 때마다 100원씩 적립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오는 26일 연말연시 특별메뉴 행운버거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새해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시즌 한정메뉴다. 매년 연말연시 선보일 때마다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쫀득한 패티에 리치한 갈릭 소스가 어우러진 행운버거 골드와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로 매콤함을 더한 행운버거 레드 2종으로 출시됐다. 회오리처럼 돌돌 말린 독특한 모양의 감자 사이드 메뉴인 컬리 후라이가 함께 찾아온다.

    특히 올해는 나만의 행운이 아닌 모두의 행운을 위해 행운버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에 기부, 아픈 어린이와 가족들이 편히 머물며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행운버거 단품이나 세트 구매 시 100원씩이 자동으로 기부되며, 행운버거를 구매하여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기부증이 제공된다. 이 기부증 인증샷을 SNS에 게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추가 기부를 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내년 1월28일까지 한정판매되는 행운버거 가격은 단품 4600원, 세트 5900원이다. 세트 구매 시 컬리 후라이가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