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스킨, 헤어케어의 리더 다비네스 그룹(Davines Group)과 협업W 호텔 한정 제품 등 새로운 트래블 어메니티 도입
  • ▲ ⓒW호텔
    ▲ ⓒW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W 호텔 월드와이드(W Hotels Worldwide)가 객실 내 새로운 어메니티로 친환경 스킨,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도입되는 객실 어메니티는 남녀공용 제품 라인으로 이탈리아 친환경 럭셔리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 그룹 산하 다비네스(Davines) 및 스킨레지민(skin regimen)과의 협업으로 개발됐다.

    W와 다비네스 그룹은 올해 시카고와 청두를 비롯한 전 세계 W 호텔에 친환경 스킨, 헤어케어 제품을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셀프 케어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름다움에 대한 전통적인 기준에 얽매이지 않는 W와 다비네스 그룹은 자기 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고객들이 항상 의식 있는 태도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로 도입된 객실 내 스킨, 헤어케어 어메니티 제품은 세안부터 스파단계까지 모두 다비네스 및 스킨레지민 제품으로 구성됐다.베스트셀러는 물론 W 호텔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한정 제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W 호텔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앤서니 잉햄(Anthony Ingham)은 "전 세계 W 호텔의 모든 객실에서 다비네스 그룹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비네스 그룹의 경우 제품의 비주얼, 향, 촉감은 물론 그들의 기업가치 역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W 호텔의 어웨이 스파(AWAY Spa)에서는 샴푸 및 스페셜 케어에서 장시간 운동 후 객실 내 샤워까지, W 고객들은 이제 친환경적이면서도 고품질의 럭셔리 뷰티 제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다비네스 그룹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모'(MOMO)에 함유된 옐로우 멜론 추출물과 같은 천연 성분에서부터 이탈리아 파르마의 세계적 수준의 연구소에 이르기까지, 다비네스 그룹은 과학과 자연을 적절히 활용하여 신선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다비네스 및 스킨레지민 제품은 올해를 시작으로 전 세계 W 호텔의 객실뿐만 아니라 모든 W 어웨이 스파에서 자매 브랜드인 컴포트존([comfort zone])과 더불어 사용될 예정이다. B 코퍼레이션(B Corporation) 및 탄소 중립 기업으로 인증된 다비네스는 탄소배출량을 상쇄하기 위한 조림사업을 지원하며, 황산과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제품만을 생산한다. 

    전 세계 호텔의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W는 2020년 말까지 일회용 용기 사용을 줄이고 대용량 용기에 어메니티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