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즈-투턱곰, 캐릭터 그래픽 강조
  • 엔씨소프트는 자사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2019년 4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개장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외관을 단장하고 내부 전시 공간 및 장식 등을 추가해 '스푼즈'와 '투턱곰' 등 두 가지 캐릭터 브랜드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면 통유리창은 스푼즈와 투턱곰의 캐릭터 그래픽을 강조했으며, 파사드와 로고에 간접 조명을 사용해 야간에도 스토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토어 내부는 다양한 상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회사 측은 매주 스푼즈와 투턱곰 관련 다양한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하 1층에서는 광고모델 '뉴이스트'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과 멤버들의 친필 사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스토어 2층에는 투턱곰 브랜드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해 11월부터 온·오프라인 매장 운영 전문 기업 '에프에이모스트'와 함께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