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 세대공감 노려
  •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영상제작팀 'B급공장'은 Sh수협은행에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을 제작해 공급했다고 30일 밝혔다.

    웹드라마 2편은 밀레니얼 세대와 꼰대세 대간의 갈등을 내레이션기법으로 시청자에게 제시해 많은 공감과 성원을 이끌어 냈다. Sh수협은행은 유튜브 '웹드라마' 등과 같은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세대공감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코리아센터 B급공장은 쇼핑몰 플랫폼 메이크샵 서비스의 광고 영상을 중심으로 제작하면서 특유의 B급감성을 인정받았다. 향후 B급공장은 기업들의 유튜브 콘텐츠뿐 아니라 TV광고급 영상까지 메이저 에이전시 못지 않게 웰메이드급 영상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웹드라마는 Sh수협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4월 17일까지 구독이벤트로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