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실시게임 분야 전문가들이 마련한 실무 체험 커리큘럼 제공
  •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인턴십 프로그램 '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 및 사업 등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들이 차세대 게임 인재로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8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개발 등 5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직무중심의 체험형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인턴십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해당 직무의 정식 채용까지 연계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반기 공채 모집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우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지원자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열감지 체크와 문진표 작성 등을 진행한다. 면접 방식도 1인용 아크릴 재질의 투명 가림막을 설치해 마스크를 쓴 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인턴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