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상반기 동안 등록된 37만건 리뷰 통해 선정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샴푸 위너 선정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의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뢰도가 높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글로우픽은 2020년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하여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지난 3월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한달 사용 챌린지를 통해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셜마켓 25분 만에 3000개 완판 및 열흘 만에 2만개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18년 말 출시된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품질과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 하나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NS에 자발적인 사용 후기들로 #간증샴푸’라는 애칭이 붙었으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