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NCT 127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 공개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싱그러운 매력 담아현재 276만 조회수 넘어서… 국내외 팬들에게 인기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현재 276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 전 공식 SNS에서 진행한 광고 콘셉트 관련 설문조사에서 NCT 127의 청량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알리고자 드론을 활용해 넓고 푸른 바다를 그대로 담았다. 한 편의 청춘 드라마처럼 NCT 127 멤버들의 싱그럽고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