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주말 간 위메프오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LF푸드, GS25와 편의점 단독 HMR 협업 상품 출시CJ제일제당, ‘집밥’ 트렌드 확대 맞춰 ‘백설 당면’ 리뉴얼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주말 간 위메프오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주말 양일 간 위메프오에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19~20일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교촌시그니처세트,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신화순살, 교촌허니순살 등 2만원 이상 메뉴 주문시 4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심플리쿡x모노키친 연탄불 닭목살구이 데리야끼맛(160g) 상품 사진ⓒLF푸드
    ▲ 심플리쿡x모노키친 연탄불 닭목살구이 데리야끼맛(160g) 상품 사진ⓒLF푸드
    ◇ LF푸드-GS25, HMR 협업 단독 상품 출시

    LF푸드가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과 손잡고 편의점 유통 전용 HMR(Home Meal Replacement)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LF푸드는 지난해 육가공 제조업체를 인수하고 올 초 HMR 상품 플랫폼 모노키친몰을 론칭하는 등HMR 사업 역량을 빠르게 강화하고 있다. LF푸드의 HMR 상품 기획능력과 국내 리딩 유통 기획으로 선진화된 유통 노하우를 보유한 GS리테일과 편의점 채널에 맞춤화된 HMR 상품 개발을 위해 협업, 이번 연탄불 닭목살구이 데리야끼맛 HMR 상품을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양사의 HMR 전문 브랜드명을 붙인 심플리쿡x모노키친 연탄불 닭목살구이 데리야끼맛 HMR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1000원 할인된 6900원에 판매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집밥’ 트렌드 확대 맞춰 ‘백설 당면’ 새롭게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외식에서 즐기던 납작한 형태의 당면 신제품 ‘백설 대왕납작당면’을 출시하고, 기존 프리미엄급 당면 제품을 ‘백설 100% 국산당면’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신제품 ‘백설 대왕납작당면’은 일반 당면보다 넓고 두툼한 당면으로 양념이 잘 배고 쫄깃 탱탱한 식감이 특징이다. 시판 중인 두툼한 형태의 당면 제품들은 대부분 전날부터 불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나, 이 제품은 미지근한 물에 최소30분 정도만 불리면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자른 당면’ 형태라 더욱 편리하며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 편의성도 높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황산알루미늄칼륨(명반), 알긴산나트륨, 잔탄검 등 당면에 주로 사용되는 첨가물을 넣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한국맥도날드가 제21회 ‘2020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국제사회에서 국가 브랜드를 빛내고 국가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한 기업 혹은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부터 글로벌 기업 부문이 새롭게 신설됐다.

    한국맥도날드는 서울올림픽이 개최된 지난 1988년 한국에 첫 진출한 이래 빅맥, 후렌치 후라이, 해피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한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불고기 버거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현지화 된 제품을 개발해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즐거운 외식 공간으로 사랑받아 왔다.


  • ▲ ⓒ드롱기
    ▲ ⓒ드롱기
    ◇ 드롱기, 풍성한 혜택 이벤트 실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장에서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 또는 프리마돈나 S 에보(KRECAM510.55.M), 프리마돈나 XS(KRETAM36.365.M), 마그니피카 S 스마트(KRECAM250.33.TB)를 구입 시, 드롱기 원두 3종과 드롱기 글라스 컬렉션을 증정한다. 

    제공되는 원두는 2019년 국제 아로마스터 챔피언십에서 1등을 수상한 에이쓰리바우트 김사원 로스터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오피모,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3종이며, 드롱기 글라스 컬렉션이다. 세 가지 사이즈로 총 6개의 컵으로 구성됐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추석 맞이 ‘무적특가’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8일 단 하루 동안 ‘무적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과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2만~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금액대별 추석 선물세트를 비롯해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원물간식 츄앤, 마시는 홍초, 안주야(夜)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도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추가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청정원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할 경우, 중복 할인 쿠폰이 발급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020 청정원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상품 배송 완료 후 10월 중순 경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 ▲ ⓒ이디야
    ▲ ⓒ이디야
    ◇ 이디야커피, e쿠폰 선물하기 메뉴 확대

    이디야커피는 최근 카카오톡, G마켓, 티몬 선물하기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용 e쿠폰을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다. 조각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세트 등 1만~2만원대 상품을 출시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추석에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디야의 스틱커피 ‘비니스트’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출시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디야커피가 7월 1일부터 6주간 ‘e쿠폰 선물하기’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은 판매 비중을 차지한 것은 1만~3만원대 금액권으로 나타났다. 이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허니 카라멜 브레드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생일축하해’ 세트와 얼죽아 열풍의 주역 ‘카페 아메리카노 ICE’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상큼한 열대과일 담은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 출시

    풀무원녹즙은 다양한 열대 과일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을 쿠팡에서 단독 출시했다. 풀무원의 까다로운 제조 원칙에 따라 프리미엄 열대 과일 농축액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사과농축액과 열대혼합과일농축액, 망고,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농축액 등만으로 열대 과일 본연의 신선하고 새콤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해 건강함까지 높였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 2종은 약 50~60도의 열처리로 살균된 유산균 사균체(EF-2001, PMO08)이다. 한 번 열처리를 진행했기 때문에 쉽게 변질되지 않는 반면 생균이 죽으면서 생긴 유효한 대사산물이 장에 도달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엑소 세훈·찬열 함께한 신규 CF 공개

    오비맥주 카스는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두 멤버 '세훈&찬열(EXO-SC)'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카스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한 때를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담아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친한 친구 몇몇만 모여도 충분히 즐겁고 짜릿한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 시대 뉴노멀 여가활동의 모습을 그려낸다.

    '차박' 편은 EXO-SC가 차 안에서 즐기는 미니멀 캠핑인 차박의 순간을 카스와 함께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친구들과 드론을 날리고 고기를 먹으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감각적인 음악과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담아냈다. 광고영상의 마지막은 "우리만의 방식으로, 부딪쳐라 더 짜릿하게, 콜드브루로 프레시하게"라며 카스 캔을 부딪히는 EXO-SC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함께 공개된 '응원' 편은 EXO-SC가 소수의 친구들과 함께 카스캔을 응원도구로 이용하며 거실에서 스포츠경기를 즐기고 다트나 그래피티 등 역동적인 여가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