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비스 심사 위한 신청 방법, 필요 서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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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가 디지털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이용지원시스템 운영을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용지원시스템은 디지털서비스 심사를 위한 신청 방법, 필요 서류 등을 기업과 수요기관에 안내한다.

    관심 있는 기업은 한국정보화진흥원의 고객센터로 연락해 신청 절차, 제출 서류 등에 대해 문의하고 상담 받을 수 있다.

    필요서류를 구비해 신청 접수한 서비스에 대해선 디지털서비스 심사위원회의 종합적인 검토를 거쳐 수의계약 체결이 가능해진다.

    과기정통부는 한국정보화진흥원과 함께 디지털서비스 공급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서비스 전문계약제도 및 이용 방법 안내 설명회'를 오는 15일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과기정통부는 "자사의 우수한 디지털서비스를 공공부문에 제공코자 하는 관련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