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이유식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동서식품,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출시오뚜기, 낱개 포장 10입 ‘아임스틱 쨈 딸기, 사과’ 출시
  • ▲ ⓒ순수본
    ▲ ⓒ순수본
    ◇ 베이비본죽, 이유식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한다. 이와함께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본클럽은 이유식 업계 최초의 유료회원제로 가입비 3만원만 내면 3개월간 적립금부터 할인쿠폰, 무료 배송쿠폰까지 최대 5배 적립,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베이비본죽은 이번 본클럽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1일까지 가입만 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본클럽 혜택 이미지를 캡처한 후 본인 SNS에 리뷰 업로드 및 링크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링크를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명에게 본죽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고객이 더 빠르고 쉽게 식단을 주문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한 것은 물론, 배송일과 배송지, 식단 메뉴, 단계 등을 변경할 수 있는 식단 플래너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출시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감성을 담은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를 한정 판매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장에서는 오레오를 활용한 할로윈 간식 레시피를 담은 슬리브와 할로윈 풍선, 스티커 등을 배포하며, 오레오 티셔츠 등 각종 오레오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할로윈 오레오 게임과 틱톡 앱을 이용한 할로윈 오레오 챌린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에서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되며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해 오레오 모양으로 제작한 스피커 등의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낱개 포장 10입 ‘아임스틱 쨈 딸기, 사과’ 출시

    오뚜기가 1회용 낱개 포장으로 간편한 ‘아임스틱 쨈 딸기’와 ‘아임스틱 쨈 사과’를 10입으로 출시했다. 취식과 보관, 활용이 간편한 1회용 스틱쨈으로 스푼이나 나이프가 필요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지난 8월 출시된 아임스틱 쨈 딸기에 이어 새로운 맛인 아임스틱 쨈 사과가 추가로 10입 제품으로 출시됐다. 

    아임스틱 쨈은 한 개씩 빼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형태로 힘들게 유리병을 열거나 스푼을 설거지해야 하는 부담 없이 그대로 짜서 빵에 쉽게 발라 먹을 수 있다. 딸기쨈, 사과쨈이 스틱형으로 1개씩 낱개 포장되어 개봉 전에는 상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을 신메뉴 ‘풍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낙.갈.새 가을 축제’를 시작한다.

    이번 콘셉트는 ‘지금, 절정의 가을 영양 한상’으로 대표적인 보양음식인 낙지, 등갈비, 새우와 연근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매콤 낙지오징어볶음’은 타우린, 아미노산 등 영양이 풍부한 낙지와 쫄깃쫄깃한 오징어를 양파 등 채소와 같이 매콤한 양념에 볶고 살짝 데친 콩나물에 올렸다. ‘옥수수 새우튀김’은 새우를 통째로 튀겨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고 옥수수 튀김과 함께 제공한다.

    2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메뉴 SNS 인증 시 평일 점심 3000원, 평일 저녁 주말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증 인원 수만큼 할인 적용 가능하다.
  • ▲ ⓒ디에스앤
    ▲ ⓒ디에스앤
    ◇ 디에스앤,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 마켓컬리 1% 테이블 론칭

    대상그룹 지주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인 디에스앤이 월드클래스 품질의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를 수입해 마켓컬리 1% 테이블에 론칭했다. 론칭 4일 만에 초기 물량이 완판됐다.

    디에스앤은 올해 7월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에 판매한 데 이어, 지난 8일 마켓컬리 ‘1% 테이블’에 론칭했다.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는 지난 9월 초록마을에서 한정판으로 판매한 선물세트가 조기 완판된 데 이어, 마켓컬리 ‘1% 테이블’에서도 론칭 4일 만에 전량 판매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디에스앤은 마켓컬리 1% 테이블을 통해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육즙이 풍부한 ‘리저브 안심’, 살코기와 지방의 밸런스가 뛰어난 ’리저브 등심’,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육즙이 어우러지는 ‘리저브 채끝’을 선보였다. 스테이크로 즐기기에 적합한 두께로 손질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중장년층 재기 돕는 ‘리스타트 지원프로그램’ 2차 모집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4일부터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리스타트 지원프로그램’ 2차 교육생을 모집, 대한민국 40대 이상 재기 소상공인의 재창업과 취업을 지원한다.

    리스타트 지원프로그램은 지난 5월 스타벅스가 중소벤처기업부와 맺은 13호 자상한 기업 업무 협약 관련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스타벅스의 체계적인 바리스타 교육을 통해 40대 이상 재기 소상공인의 카페 재창업이나 취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지원 자격은 40대 이상의 재기를 희망하는 폐업(예정)한 소상공인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재창업교육’ 혹은 ‘재기교육’을 수료한 198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등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이수자 중 우수 교육생을 대상으로 내부 채용 절차를 거쳐 실제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교육뿐만 아니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도 지속할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미니 팩소주 출시

    하이트진로가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한다. 가정용 160mL 제품으로, 출고가는 771.97원이다.

    전국 마트에서 이달 4주차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종이팩 류로 분리배출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 업체 최초로 진로를 포함한 소주, 맥주 제품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받으며 친환경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간편한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미니 팩소주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1989년 팩소주 용기를 출시하며 휴대하기 쉽고 편리한 음주 문화를 선보였다.

    지난해 4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진로'는 출시 16개월만에 4억병의 판매고를 올려 메가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 ▲ ⓒKT&G
    ▲ ⓒKT&G
    ◇ KT&G, '스타트업 캠프' 5기 모집··· 청년 창업가 육성
     
    KT&G가 다음달 10일까지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5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원 재활용과 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적 문제를 기업 비즈니스로 해결하려는 청년 창업가를 발굴·육성한다. 총 14주간 운영한다. 전·현직 창업가들의 맞춤 코칭과 분야별 멘토링이 이뤄진다. 우수팀에게는 창업 아이템 사업화를 위한 사무공간을 지원한다.

    스타트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 과정 무료다.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한다. 선발 인원은 약 40명이다.

    온라인 사전 설명회도 한다.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유튜브 채널에서 27일 오후 6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징행한다. 12월2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12월14일 입문 교육을 시작으로 내년 3월17일까지 실전 창업 교육과정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