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페페·블랙점보·매직칠리 총 3종 출시큼직한 치킨 통다리로에 3가지 특제 소스 사용치킨을 고품격 요리로 재해석
  • ▲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제너시스비비큐
    ▲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제너시스비비큐
    제너시스비비큐가 연말을 겨냥한 치킨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로 구워 스테이크로 만든 메뉴로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치킨 통다리에 감칠맛 나는 세 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했다.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는 허브의 왕 ‘생바질’로 만든 ‘바질 페스토’와 ‘BBQ 올리브오일’을 사용, 건강함과 감칠맛을 자랑하며 고소한 캐슈넛,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가 곁들여져 레스토랑 요리의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는 통후추를 사용해 담백하고 톡톡 터지는 알싸한 향과 맛을 살렸다는 것. 항산화에 좋은 강황으로 영양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감칠맛을 살리면서도 담백하여 2030의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는 봤다.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는 칠리소스 우스타 소스, 달콤한 카라멜을 조합한 ‘매직칠리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한편 BBQ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SNS와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는 이날부터 BBQ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배달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