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BBQ, 위메프오와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 ▲ ⓒ파스쿠찌
    ▲ ⓒ파스쿠찌
    ◇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0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11월 2일 출시한다.

    ‘선물처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기적(Feeling Christmas All Around)’을 주제로 신제품 음료 2종 및 시즌 기획상품 1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음료 2종은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시나몬 향, 마시멜로우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메리 마시멜로 핫 초콜릿(R/5900원)’, 이태리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Tiramisu)를 이용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우유를 함께 넣은 후 치즈 크림 폼을 올린 ‘메리 티라미수 라떼(R/5900원)’ 등이다.

  • ▲ ⓒBBQ
    ▲ ⓒBBQ
    ◇ BBQ, 위메프오와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 비비큐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BBQ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만6000원 이상이다.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히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및 웹예능이 2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 측은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의 구매 비중은 1020세대가 절반을 넘게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가 운영하고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버거에 밀키트 콘셉트를 접목한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I Love Home Kit’ 프로모션 행사를 운영한다.

    11월 한 달간 밀리터리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성에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운영한다.

    또한 새우패티 선택 고객에게는 기존 새우버거에 드레싱 되는 타타르 소스를 딸기잼 대신 제공해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새우버거를 직접 제조해 즐길 수 있다. 추가된 새우패티와 미트패티에 따른 추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