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맛집' 헤라, 2021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출시CJ올리브영, 핑크박스 1000개 전달네파, 쇼미더머니9과 콜라보 뮤비 공개 기념 50% 할인 이벤트
  • ▲ 헤라 NEW 루즈홀릭ⓒ아모레퍼시픽
    ▲ 헤라 NEW 루즈홀릭ⓒ아모레퍼시픽
    ◇ '립맛집' 헤라, 2021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출시

    헤라가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헤라는 NEW 루즈홀릭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컨템포러리한 도시인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뉴 클래식’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중채도 중심의 색채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각기 다른 질감을 지닌 ‘루즈홀릭’과 ‘루즈홀릭 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패키지 역시 기존의 센슈얼 라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강조했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핑크박스 1000개 전달

    CJ올리브영은 지난 24일 ‘2020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온라인 전달식’을 열고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핑크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 임직워들이 직접 만든 온열팩·수면 안대 등이 포함됐다.

    이날 전달식은 박준성 CJ올리브영 전략지원담당과 이목소희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장이 화상 회의 시스템을 활용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국 매장 임직원들의 재택 봉사를 통해 만들어진 이번 핑크박스는 코로나 19 상황 속, 보다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일회용 생리대와 마스크 케이스 등 각종 생필품과 위생용품도 함께 구성했다. 

    핑크박스 캠페인은 올리브영 임직원이 직접 만든 여성용품을 각종 생필품과 함께 핑크박스에 넣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무상 지원하는 활동이다. 올리브영은 일명'깔창 생리대가 사회 문제로 떠오른 2016년부터 지금까지 누적 5600명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핑크박스를 지원했다. 
  • ▲ 쇼미더머니9X네파 콜라보 뮤비 공개 기념 프로모션ⓒ네파
    ▲ 쇼미더머니9X네파 콜라보 뮤비 공개 기념 프로모션ⓒ네파
    ◇ 네파, 쇼미더머니9과 콜라보 뮤비 공개 기념  50% 할인 이벤트

    네파가 Mnet ‘쇼미더머니9’과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월31일까지 듀오 리버시블을 2장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 할인한다.

    네파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REVERSE’ 영상의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하면 듀오 리버시블 다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쇼미더머니9 우승자를 배출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프로듀싱하고 래퍼 카키, 김모노 그리고 안병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REVERSE’를 공개하면서 기획됐다.  
  • ▲ ⓒ비비안
    ▲ ⓒ비비안
    ◇ 비비안, 새 뮤즈로 배우 이민정 발탁

    비비안이 배우 이민정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비비안은 이민정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치해 선정했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비비안은 다가올 S/S 시즌을 앞두고 특유의 레이스 제품뿐만 아니라 가벼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브래지어를 출시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내 안의 ‘인핏(In Fit)’으로 자신감 있는 ‘아웃핏(Out Fit)’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로 이민정이 예능과 SNS를 통해 보여준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브랜드에 적합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