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 5km 내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전자랜드, 베네피아 복지포인트로 가전을 구매 5% 즉시 할인 혜택현대백화점면세점, 국제 표준 정보보호인증 ‘ISO/IEC 27001’ 획득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6개 점포(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에서 설 연휴 첫날인 11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을 해주는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점포별 반경 5km 내에서 배송받는 고객이 대상으로, 주문 당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저녁에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설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한 고객들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설날 전날 휴점하는 무역센터점 등 전국 9개 점포(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대구점·울산점·충청점)는 설 연휴 전날인 10일까지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월 14일까지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바로가게’ 서비스를 통해 베네피아 복지포인트로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로가게’는 복지카드가 없어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복지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연회비나 전월 실적이 없어도 카테고리에 따라 2~7%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 베네피아 복지포인트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베네피아 앱을 실행 후 ‘바로가게’ 서비스에서 ‘전자랜드’를 선택해 OK캐쉬백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지 플랫폼인만큼 많은 베네피아 고객사 고객들이 전자랜드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설날이나 입학, 졸업 등 가전을 선물할 일이 많은 2월에 전자랜드에서 복지포인트를 알뜰하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ISO/IEC 27001’ 획득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영국표준협회(BSI)로부터 국제 표준 정보보호인증 ‘ISO/IEC 27001’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하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규격이다. 접근통제, 통신보안, 운영보안, 암호화 등 14개 영역 114개 관리 기준을 통과해야하는 정보보호 분야 최고 권위의 인증 제도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ISO/IEC 27001 획득으로 국내외 최고 수준의 정보보안을 갖추게 됐다”며 “안전한 고객 데이터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강도 높은 보안 체계를 유지,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상상마당 시네마’ 하반기 재개관 예정

    KT&G 상상마당이 ‘상상마당 시네마’를 올 하반기에 재개관할 예정인 가운데, 그 첫걸음으로 새 운영 파트너사를 찾기 위한 사업 제안 공고를 냈다.

    KT&G 상상마당이 게시한 사업 제안 내용은 독립영화 배급·상영과 영화 콘텐츠 운영을 골자로 한다. ‘KT&G 상상마당 홍대’에 위치한 독립영화관 ‘상상마당 시네마’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이 중단되고 있으나, 공간 리모델링과 콘텐츠 재정비를 거쳐 하반기에 재개관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2월 8일부터 3월 12일까지며, 이메일을 통해 공모지원서와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서류 및 PT 심사 후 5월 중으로 이뤄질 계획이다.  

    KT&G 상상마당은 파트너사로 최종 선정된 업체에게 ‘상상마당 시네마’ 영화관과 부대시설을 2년간 무상으로 지원한다. 파트너사는 독립영화를 배급 및 상영하고 독립영화 업계 관계자와 관객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획하는 등 ‘상상마당 시네마’ 운영 전반을 맡게 된다.
  • ▲ ⓒKT&G
    ◇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상품 대금 조기 지급

    롯데하이마트는 설을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 890여 곳에 상품 대금 363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상여금, 임금 등 자금 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위해 기존 지급일보다 최대 22일 앞당긴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매년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롯데하이마트 박창현 상품총괄부문장은 “올해도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대금을 미리 지급한다”라며, “롯데하이마트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송가인 더 드라마’ 영화예매권 온라인 단독 판매

    타임커머스 티몬은 설연휴 개봉 예정인 ‘송가인 더 드라마’의 영화 예매권을 메가박스와 공동 기획해 온라인 단독 티몬블랙딜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전국 100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단독 상영되는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과 미공개 영상, 그리고 진솔한 이야기를 극장판으로 담았다.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과 압도적인 몰입감,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 및 인터뷰 등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해 설연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몬은 본 상품이 코로나로 가족 모임 역시 제한 되는 상황에서 설 연휴동안 부모님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본 영화의 티켓은 메가박스 현장과 온라인, 그리고 티몬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