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 캠페인종이로 가구 만드는 스타트업 소개
  • ▲ 농협카드가 공개한 ‘형아왓씀’홍보영상. ⓒNH농협카드
    ▲ 농협카드가 공개한 ‘형아왓씀’홍보영상.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농협금융지주의 ESG 경영비전과 추진계획에 따라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NH농협카드는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착한 소비 확산을 홍보한 ‘형아왓씀’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친환경 종이로 일상의 물건을 제작해 환경문제 개선에 앞장서는 ‘페이퍼팝(PAPERPOP)’을 소개했다. ‘페이퍼팝이 침대와 책상 등의 가구를 종이로 제작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다양한 미션 수행으로 ‘올바른 씀’과 선한 영향력의 가치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페이퍼팝은 자원선순환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표방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페이퍼팝의 종이가구는 조립 및 분리가 쉽고 가벼워 손쉽게 운반할 수 있으며, 제품 제작 시 코팅이나 접착제 사용을 최소화해 그린슈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농협카드는 향후 ESG 관련 업종 기업카드 심사 및 한도 우대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친환경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농협카드는 오는 28일까지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침대프레임 보리 슈퍼싱글(1명) ▲고양이 장난감 캣펀치(1명) ▲종이수납장 보야지트렁크 49&35(1명) ▲종이스탠딩식 책상(2명) ▲종이책장 34 4단&서랍 2개 (2명) ▲종이의자 메가토트 & 종이테이블 소소 & 소소끈(1명) ▲종이칸막이 & 파일박스(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만원권(1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