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더현대서울에 국내 백화점 최대규모 매장 오픈시몬스, 스타필드 고양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진행오프라인 접점 확대 전략 올해도 유효
  • ▲ ⓒ시몬스
    ▲ ⓒ시몬스
    국내 침대업계 1,2위인 에이스와 시몬스가 코로나 사태 속에서도 체험형 접객 포인트를 늘리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국내 백화점 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고, 시몬스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에이스침대는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에 국내 백화점 내 에이스침대 매장 가운데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은 서울 최대 규모의 면적(8만9100m2)과 ‘자연’을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 등으로 개점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도심 속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적용한 국내 첫 자연친화형 백화점이다.

    더현대 서울 4층에 입점하는 이번 신규 매장은 약 312m2(94평)으로 국내 백화점에 입점한 에이스침대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 리빙, 가구 브랜드 매장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로, 쾌적한 공간에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감동을 느끼는 '브랜드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전략에 따라 프리미엄 라인업을 위주로 더현대 서울점 매장을 구성했다. 에이스침대 더현대 서울점에서는 ‘라노떼(LANOTTE)’, ‘루체(LUCE)’, ‘다도(DADO)’ 등 침대 베스트셀러와 백화점 단독 제품,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다양한 브랜드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 더현대 서울점에는 별도로 마련된 진열룸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배치하고, 백화점 최대 규모인 매트리스 체험존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고자 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침대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급 매트리스 라인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점에 에이스침대가 백화점에서는 이례적인 규모로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며 "휴식과 체험을 모티브로 구성한 이번 매장에서 에이스침대만의 ‘좋은 잠’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시몬스는 봄 시즌을 맞이해 스타필드 고양점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고 실크, 캐시미어,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한다는 설명이다.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특히 이번 매장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 그레이트 킹(GK)으로 구성된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5%,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는 10% 할인받을 수 있다. 싱글(SE) 또는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되는 ‘싱글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 할인까지 혜택이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