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바로 만들어 신선한 '종가집 김치공방' 론칭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식사빵’ 3종 출시‘밀키스’, 마크곤잘레스와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 ▲ ⓒ대상
    ▲ ⓒ대상
    ◇ 대상, 바로 만들어 신선한 '종가집 김치공방' 론칭

    대상이 맞춤형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 ‘종가집 김치공방’을 론칭했다. 장기화된 코로나 19사태로 온라인 식품 구매 빈도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종가집 김치공방은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김치를 필요한 양만큼 주문 받아 제조해 당일 출고하는 새로운 형태의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이다. 한끼식사에 알맞은 300g 용량부터 1kg까지 소량 주문이 가능한 것이 특징. 현재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종가집 김치공방에서 생산하는 김치는 주문 즉시 김치공방 전용 제조라인에서 생산해 신선하며, 다양한 제철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실시간 생산, 출고, 배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 김치가 생산되는 과정부터 문 앞에 배송되기까지의 모든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식사빵’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식사빵’ 3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코로나19 발생 이후 베이커리 매장이나 카페를 찾는 대신 집에서 온라인을 통해 베이커리 재료를 구입해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으로 만들어 즐기는 홈베이킹족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파베이크는 생지를 85~90% 정도를 초벌로 구워낸 후 급속 동결했다. 에어프라이어로 5~8분 정도만 조리하면 베이커리 매장에서 즐기던 빵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 성형 반죽만을 냉동해서 만든 일반 생지의 경우 실온에서 1시간 가량 해동한 후 에어프라이어에서 20~30분 정도 조리해야 한다.

    신세계푸드는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식사빵’ 3종을 12일 SSG닷컴에서 론칭한 후 4월 중 쿠팡, G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몰로 확대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밀키스’, 마크곤잘레스와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지도 높은 패션브랜드 ‘마크곤잘레스’와 협업한 밀키스 스페셜패키지와 굿즈를 출시한다.

    기존의 밀키스 패키지는 제품의 특성을 시각화하기 위해 패키지에 커플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한 ‘밀키스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패키지의 커플캐릭터와 배경을 마크곤잘레스식으로 재해석했다.

    함께 선보이는 굿즈는 총 6가지로 티셔츠 2종, 볼 캡, 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키링과 유리컵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굿즈 중 2가지와 스페셜 디자인의 밀키스로 구성된 패키지로만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는 총 5가지 구성으로 가격은 3만~4만원대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청소년 흡연 예방 캠페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가 최근 전국 10만 곳 이상의 소매점에 청소년 흡연 예방 내용을 담은 스티커 전달을 완료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니코틴 포함 제품에 대한 청소년의 접근을 예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2005년부터 전국의 영업 담당 직원들을 통해 담배 구매 가능 연령 정보가 담긴 청소년 흡연 예방 스티커를 지속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올해는 한국필립모리스 영업 담당 직원의 제안으로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청소년 담배 대리 구매'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메시지도 포함시켰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청소년은 절대 니코틴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