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워홈
아워홈이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서비스 'KALIS lab(캘리스랩)'을 론칭했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월 1회 구독 신청으로 4주간 개인별 맞춤 식단과 함께 다양한 건강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제 구내식당에서도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아워홈은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채널을 통한 상담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간편하고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 ⓒ오뚜기
오뚜기가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는 달리,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고기, 땡초 등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만두피에 마늘농축액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전라남도청에서 전라남도, 완도군, 장성군과 함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신우철 완도군수, 김한종 장성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CJ푸드빌은 완도군의 전복과 비파, 장성군의 사과와 산나물 등 우수한 품질의 지역 특산물을 수급 받을 예정이다.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뚜레쥬르 등에서는 이들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 파스타,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부진, 가격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산 전복을 활용한 신메뉴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 굿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컵받침은 소재 선정부터 환경친화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어메이징 오트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에코 손수건은 목에 두르거나 가방에 매면 매력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우드 컵받침은 커피나 차를 마실 때 함께 사용하면 좋은 일상템이다. 어메이징퐁은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스낵이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정통 디저트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시리즈를 출시하고 케이크 시장확대에 나선다.
대표 제품은 △당도 높은 국내산 생딸기와 고소한 크림치즈의 맛이 조화로운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 △바삭한 타르트지 위에 진한 크림치즈와 청량한 청포도, 새콤달콤한 블루베리를 쌓아올린 ‘청포도 레어치즈타르트’ 등 4종이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립파이 초코’를 출시했다. 과거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받았던 ‘립파이’의 후속 제품으로 8년만에 재출시됐다.
립파이 초코는 아랫면에 초콜릿을 코팅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줬다. 가나산 카카오빈을 원료로 한 초콜릿으로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정통 페이스트리 디저트답게 기존 립파이의 특징이었던 풍부한 버터 풍미와 바삭함도 그대로다. 반죽을 1080분간 저온숙성 시켜 발효버터 풍미가 풍부하고, 160겹에 달하는 페이스트리 반죽은 립파이 특유의 바삭함을 배가해준다.

▲ ⓒ무신사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무신사 스토어에서 여성 수영복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지난 2주간(5월8~21일) 무신사 스토어 상품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여성 패션 수영복 카테고리 거래액이 직전 동기간(4월24일~5월7일) 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전체 수영복 카테고리 가운데에서도 특히 여성 수영복의 판매가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남성 상하의, 래시가드, 스포츠용 등을 포함한 전체 수영복은 약 47% 증가했다.

▲ ⓒ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성큼 다가온 여행 시즌을 맞아 ‘토이즈(TOii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토이즈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은 다양한 개성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청춘들의 여정을 담아 여행만이 선사할 수 있는 낭만과 여유를 표현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청춘들은 열차를 놓치는 등의 돌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그 순간을 즐기는 여행의 과정을 보여준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인기 캐리어 ‘토이즈 C’ 컬렉션을 함께 연출해 쿨한 디자인과 감성을 강조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했다.
올 봄여름 시즌에는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하고, 젊은 감성에 캐주얼 감각이 더해진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ty Workwear)’를 강조했다.기능적인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의 셋업 상품과 세미와이드 실루엣의 에디터 셋업, 엔지니어 카고 팬츠 등에 워크웨어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우유, 계란, 버터 없이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연꽃단팥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가 박성희 사찰음식전문가와 손잡고 선보인 ‘연꽃단팥빵’은 백년초 가루와 연잎 가루로 은은한 색을 내고, 속을 팥으로 채워 넣은 순식물성 베이커리다. 단 팥의 단맛은 한 단계 낮추고, 연꽃의 씨앗인 연자를 갈아 넣어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연꽃 모양 웰빙 단팥빵 4개가 1세트로 구성된 ‘연꽃단팥빵’은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내에서 운영하는 ‘더 메나쥬리’ 등 베이커리 매장과 SSG닷컴에서 29일까지 판매된다.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108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최근 글로벌 시험인증기관(BSI)으로부터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인 ‘ISO 13485:2016 & EN ISO 13485:2016(이하 ISO 13485)’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ISO 13485’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 규격으로, 의료기기 개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국제적인 요건을 만족하는 경영 시스템과 품질관리시스템을 보유했는지를 판명하는 인증 제도다.
‘ISO 13485’ 인증은 기준이 높은 유럽 국가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시켜야만 획득이 가능하다. 이런, 이유로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의료기기를 수출할 수 있는 자격을 갖췄다고 평가 받는다.

▲ 쿠팡트래블이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할인전을 진행한다.ⓒ쿠팡

▲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한샘과 VR 방송을 선보인다.ⓒ신세계라이브쇼핑

▲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 열어ⓒ신라면세점

▲ 위메프가 브랜드 페스타를 전개한다.ⓒ위메프

▲ CU가 1900원 냉동볶음밥 제품을 선보인다.ⓒBGF리테일

▲ 이마트24가 냉장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한다.ⓒ이마트24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실천 가능한 친환경 활동을 체험하고 확산하는 경험을 통해 ‘행동하는’ 클린 뷰티 메시지를 전달하는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 위치하며 25일부터 6월18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 팝업스토어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제품 본질에 집중하자는 의미로 리필 제품 사용을 권장하며, 향후 점진적으로 플라스틱 자재들을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로 대체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만들어졌다.

▲ ⓒ스파오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파오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즌에 맞춰 스파오만의 특색을 담은 반팔 티셔츠를 약 100여종 출시한다. 짱구, 포켓몬, 산리오, 잔망루피 등 스테디셀러 캐릭터를 일상에서 유쾌하게 풀어낸 새로운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스파오는 이번 티셔츠 페스티벌에 맞춰 ‘미피 반팔 잠옷’과 ‘톰과제리 티자마(티셔츠+파자마)’ 등 파자마 라인도 공개했다.

▲ ⓒ팔도
팔도의 ‘킹뚜껑’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킹뚜껑은 팔도가 2021년 1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출시 당시, SNS에서 ‘킹뚜껑 매운맛 챌린지’ 등 숏폼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 3월에는 소비자 인기를 바탕으로 정식 제품으로 전환됐다.
국내에서 가장 매운 컵라면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킹뚜껑은 기존 왕뚜껑 대비 3배 높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지수는 1만2000SHU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