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률 500대1 넘은 8인 발탁대학생 크리에이터 및 형제 유튜버 등 총상금 1500만원 및 브랜드 모델 기회 제공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받는다. 여기에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은 2만9984개의 압도적인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21세)으로 선정됐다. 박지민은 SNS에서 일상과 댄스, 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2등은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과 김주한, 3등은 열여섯 딸 가진 멋쟁이 아빠 김현우,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이다.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캠페인인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가 올해는 틱톡에서 처음 열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가 4000여명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