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겨울 아웃도어 레깅스 ‘아깅스’ 시리즈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 “의류·미술품도 온라인으로 선물하세요”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베스트 6인’ 공개
  • ▲ 아깅스 시리즈 화보컷ⓒ블랙야크
    ▲ 아깅스 시리즈 화보컷ⓒ블랙야크
    ◇ 블랙야크, 겨울 아웃도어 레깅스 ‘아깅스’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여성 산행족을 위한 겨울용 레깅스 ‘아깅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깅스는 아웃도어와 레깅스를 합친 말로 이번 시리즈는 겨울철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들이다. 마찰에 강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트리코트 소재에 기모 처리를 더해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역동적인 움직임이 가능한 패턴과 절개 구조 설계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깅스 시리즈는 데일리 아웃도어의 확산과 함께 범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기본 스타일의 제품부터 무릎 마찰을 방지하는 내구성 소재를 더한 암벽 등반용 제품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BAC챌린지레깅스’와 ‘BCC라인레깅스’는 몸을 움직일 때 피부와 마찰을 일으키는 원단의 시접 부분을 없앤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적용해 격한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단일 색상과 라인을 살린 절개 디자인으로 입었을 때 최상의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활용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BCC라인레깅스’는 포켓 디테일을 더해 간단한 수납도 가능하다.

    암벽 등반용 제품은 마찰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무릎, 힙 부위의 내구성을 더 보강했다. ‘BAC알파인레깅스’는 트리코트 소재에 앞판 하단과 힙 부분에 내마모성이 우수한 립스탑 우븐 소재를 사용하고, 무릎 부분은 다트 절개 패턴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BAC클럽레깅스’ 역시 다트 절개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무릎 부분에 내구성이 뛰어난 케블라 소재를 덧댔다.
  • ▲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
    ▲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의류·미술품도 온라인으로 선물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급성장 하고 있는 ‘비대면 선물하기’ 시장에 뛰어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직접 만나지 않아도 상품을 문자나 SNS를 통해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에스아이빌리지의 선물하기 서비스는 패션·뷰티 자사몰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기존 이커머스 업체와는 상품 구성 면에서 차별점을 지닌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마르니, 제이린드버그 같은 명품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스몰 럭셔리로 각광 받고 있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같은 고가 화장품도 다양하게 선물할 수 있다.

    데이비드 걸스타인, 김환기 작가 등의 미술 작품, 뱅엔올룹슨 프리미엄 음향기기, 모니카비나더 주얼리, 반려동물 이동 가방 등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어려웠던 품목들도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선물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월별 특화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월 선물 대상, 기념일 종류, 가격대 등 각각의 주제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큐레이션 대상 상품들의 경우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할인에 4%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더블쿠폰이 제공되며 총 결제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여기에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반품을 원할 경우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큐레이션 기능에 초점을 맞춘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며 고객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파악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2단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베스트 6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비대면 방식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집콕모델챌린지의 젊고 개성있는 ‘베스트 6인’을 공개했다.

    #집콕모델챌린지 베스트 6인은 총 1000만원의 상금(1등 3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100만원(3명))을 받는다.

    1339개의 ‘좋아요’를 받아 1등을 차지한 안성준(27세)은 조금 느리더라도 여러 도전을 즐기면서 살아가겠다는 가치관을 담은 유튜브 채널 ‘안단테(Andante)’를 운영중인 경영학 전공 대학생이다.

    2등은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새내기 대학생 정민경과 옷 잘 입는 태권도 5단 보유자 전우영, 3등은 준비된 톱모델 유망주 강민, 대구에서 상경한 이과생 신혜원, 롱보드를 사랑하는 최연소 중학생 지원자 박진현이다.

    에잇세컨즈는 10월22일부터 11월8일까지 18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인의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한 지원자 약 4600여명 중 에잇세컨즈 내부 평가를 통해 총 30명이 선발됐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티 칵테일 3종, 티하우스 매장 판매 개시

    오설록이 차에 대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할 티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차에 관한 오랜 역사와 품질을 자부하는 오설록이 어렵게 느껴지는 차문화를 일상에 녹여 계승하려는 의지를 담아낸 결과다.

    향긋한 차를 칵테일에 활용하는 세계적 트렌드를 반영해 차에 조예가 깊지 않아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한 칵테일 형태의 음료다.

    이번 티 칵테일은 오설록의 대표 스테디셀러 ‘세작’과 ‘달빛걷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진하게 우린 세작 차에 상큼한 유자와 독특한 향미의 시소 잎을 더한 하이볼 스타일의 ‘세작 유자 칵테일’, 은은한 달빛 아래 제주 밤바다를 산책하는 풍경을 연상하게 하며 달큼한 꿀과 배향이 조화로운 ‘달빛산책 칵테일’, 오설록의 레드파파야 블랙 티에 사과와 오렌지를 가미해 블렌딩 티의 화사한 맛과 풍부한 과일 향을 표현한 레드파파야 티 샹그리아까지 총 3종을 준비했다. 모두 알코올은 첨가하지 않았다.

    오설록은 스테디셀러 제품을 티 칵테일 음료 소재로 사용한 만큼 전문성을 살렸다. 지거((Jigger), 셰이커(Shaker) 등 기본적인 칵테일 제조 도구를 활용하여 레시피를 정확하게 구현하고자 했고, 오설록의 메뉴 개발자와 실제 바텐더가 함께 최적의 맛과 향, 칵테일 본연의 풍미를 살리는 데 주력했다.

    티 칵테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디아지오 월드 클래스’에서 두 차례 우승한 박성민 바텐더, 포시즌스 호텔 서울 찰스H바와 우바, 바 청담 앨리스 등을 거치고 ‘디아지오 월드 클래스 코리아 파이널’에서 수상하며 활동 중인 젊은 믹솔로지스트(바텐더) 그룹 ‘제스트(김도형, 우성현, 권용진, 박지수)’와 몇 달간 협력했다.

    오설록 차와 칵테일 소재와의 배합, 맛과 향의 균형 등 최적의 상태를 연구한 결과, 오설록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티 칵테일을 내놓았다.

    3가지 오설록 티 칵테일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000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