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W컨셉,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TV쇼핑 등신세계그룹 온쇼핑몰 총출동, 25~29일 사전행사 돌입연중 최저가 수준 할인 혜택 제공, 단독 기획 상품 다수
  • ▲ ⓒ신세계
    ▲ ⓒ신세계
    신세계의 온라인 계열사가 총집합한 ‘대한민국 쓱데이’의 세번째 행사가 오는 25일부터 사전 행사에 들어간다.  

    올해 쓱데이 사전행사는 온라인 채널 위주로 혜택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SSG닷컴을 필두로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 까사) 그리고 올해 합류한 W컨셉이 오는 25일부터 행사에 뛰어들며,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본행사 기간까지 온라인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먼저 SSG닷컴은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를 앞세우는 한편,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저가 수준의 가격 할인과 단독 기획 상품을 출범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먼저, ‘인기 그로서리 상품 TOP 100’ 행사를 열고 신선,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가전, 패션, 뷰티,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화제성이 높은 ‘이슈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

    SSG닷컴이 준비한 ‘트리플 텐(10)’ 프로모션은 숫자 ‘10’과 관련한 세 가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이름을 붙였으며,  사전행사를 포함한 전체 쓱데이 행사 기간 내내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혜택으로 지난 2019년 첫번째 쓱데이 당시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국민용돈 1만원’을 다시 선보인다. SSG닷컴을 통해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10만 명에게 매일 오전 9시부터 지급한다. 이는 쇼핑지원금 형태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인 장바구니 쿠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만 명에게 발급한다. 해당 쿠폰으로 SSG페이 결제 시 최대 1만5천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마지막으로, 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일자 별로 적용 카드가 다르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도 진행한다. 쓱라이브는 오는 25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쓱데이 오픈 이벤트’ 직후, 특별 방송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2회 연속으로 진행되는 이 날 방송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스타벅스e상품권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들이 엄선한 상품 12종을 릴레이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어서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편성횟수를 늘려 16회의 쓱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방송시간인 오전 11시, 오후 9시 외에 오후 7시 방송을 추가하는 등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W컨셉,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TV쇼핑, 굳닷컴에서도 ‘신세계 라인 혜택 경쟁’ 이라는 행사 콘셉트에 걸맞게 연중 최대 혜택과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지난 2년 간 쓱데이 행사를 경험하며 한층 높아진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한 만큼 초대형 할인 혜택과 압도적인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을 열광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