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 서비스명칭 변경…ESG연계 고객편의성 증대
  • 포스코건설이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

    포스코건설은 통일감 있는 브랜드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년간 사용해 오던 서비스명칭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 키트제작 등 ESG 연계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를 보다 강화할 방침이다.

    더불어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시스템을 개선해 고객편의성도 증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외 이사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 키트제공 등 입주초기 서비스를 비롯해 입주후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쉐어링서비스·에어컨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엔지니어', CS센터 직원을 '블루엣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12회 1위를 수상하고 콜센터 품질만족지수에서 2년연속 우수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