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 레시피로 버거와 최적의 조합차별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브랜드라는 이름의 독자적 제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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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의 일환으로 선보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했다. 곳곳에 팝아트적 요소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예술품으로서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중앙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담아 노란색 로고에 알파벳 ‘B’를 형상화해 포인트 요소로 배치했다.

    패키지 표면은 매끄럽고 빛나는 소재를 활용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탄산음료라는 점도 시각화 했다.

    맛에 있어서도 노브랜드 버거의 감칠맛 나는 메뉴를 비롯해 소비자들이 콜라, 사이다와 함께 즐기는 음식들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최적의 조합을 찾아 적용했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시 제공된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Fun+Consumer)가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콜라와 사이다를 차별화해 새롭게 선보인다면 끊임없이 화제를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을 주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