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브랜드 대표 & 디자이너와 함께한 화보 공개5종 할인 쿠폰팩 및 1만 포인트 선착순 증정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거래액 전년 대비 10배↑
  • ⓒ코오롱FnC
    ▲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는 론칭 2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더카트골프는 2020년 ‘즐거운 골프 문화를 이끈다’는 취지로 론칭한 골프 플랫폼이다.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최신 트렌드 상품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각 브랜드의 상품을 골라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안하며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2022년 5월 기준,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수는 131개로 집계된다. 전년 동기간 대비 신규가입자 수만 6배 증가하였으며, MAU(월간 활성사용자)는 4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2.27배 상승했다.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 증가했다.

    더카트골프는 2주년을 맞이해 오는 5월 31일까지 ‘HAPPY VERY 2nd ANNIVERSAR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대표와 함께한 2주년 파티 화보를 공개했다. 참여 브랜드는 더카트골프(THE CART/GOLF), 에이프 더 그레이트(APE THE GREAT), 욜프(YORF), 노프랍(NoProb), 셀모(SELMO), 먼데이 플로우(MONDAY FLOW)로 6개 브랜드다.

    더카트골프는 생일을 맞아 역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더카트골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구매 금액대별 5종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400명에 한해 더카트골프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보스턴백, 캐디백 등 선별된 6개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를 비롯, 브랜드별 기획전을 통해 최대 혜택으로 쇼핑을 누리는 기회를 마련한다.

    더카트골프 박지만 팀장은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쇼핑한다는 새롭고 신선한 접근이 소비자에게 어필됐다”며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입소문 브랜드들을 계속해서 찾아낼 것이며, 올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을 목표로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