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코오롱FnC 아카이브앱크, ‘이터널 컬렉션’ 출시KGC인삼공사, ‘3월은 정관장으로 삼삼하자’ 프로모션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스마트 조리기기 '스팀프라이어 S2' 출시

    락앤락은 차세대 혁신 스마트 조리 기기, ‘스팀프라이어 S2’ 공식 출시를 앞두고 27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은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집중 연구해 끓는 물보다 온도가 높은 130℃의 슈퍼 스팀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력으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뿐 아니라 그릴, 토스터, 찜기까지 구현할 수 있다.

    스팀프라이어 S2의 눈에 띄는 또 다른 특징은 사물인터넷(IoT) 레시피 전송 기능을 갖춘 스마트 가전이라는 점이다. 자사 제품의 정보와 활용법을 공유하는 엘엘랩스(LL Labs) 앱과 연동해,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를 스팀프라이어 S2에 바로 전송해 조리하도록 세팅할 수 있다. 현재 30여 개 레시피가 등록됐으며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아카이브앱크, ‘이터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카이브 앱크가 하이엔드 라인 ‘이터널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카이브 앱크는 2022년 봄 시즌을 맞아 기존 컬렉션과는 조금 다른 시각으로 브랜드의 감성을 재해석한 신규 라인 론칭을 기획했다.

    아카이브 앱크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라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면서도 에센셜한 디자인의 고감도 아이템을 제안한다. 론칭 이래 처음으로 특수한 공정을 입힌 양가죽 소재의 변주를 이용, 클래식한 실루엣의 디자인에 소재의 질감을 크로커 타입, 리자드 타입, 코티드 타입으로 다양하게 풀어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이터널 토트 백’과 ‘이터널 숄더 백’은 아카이브 앱크만의 오리지널리티인 소프트 램 레더에 크로커 엠보를 구현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최대 70% 할인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연속 방송을 선보인다. 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특가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출석 이벤트, 스페셜 0원 딜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이드, 배우 '조이현'과 함께한 화이트데이 화보 공개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떠오르는 배우 ‘조이현’과 함께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

    로이드는 이번 화이트데이 주력 상품으로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로즈타이)’와 ‘샤인 드롭 목걸이’를 출시했다.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로즈타이’를 비롯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골프장 이색 간식 ‘오잘공’ 출시

    신세계푸드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영골퍼들을 위한 이색 간식 ‘오잘공’을 선보인다.

    지난해 3월 신세계푸드가 영골퍼들을 위해 출시한 ‘안전빵’은 월평균 900개씩 판매되며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골프장 이색 먹거리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2030 영골퍼를 겨냥한 ‘오잘공’을 새롭게 개발해 선보였다.

    ‘오잘공’은 골프 속어인 ‘오잘공’(오늘 제일 잘 친 공)을 ‘오징어가 잘근 씹히는 공’이라는 의미로 위트있게 바꿔 선보인 골프공 모양의 이색 간식이다. 테이크 아웃 포장 용기에 담겨 골프 게임 중 카트에 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잘공’ 12개로 구성된 1세트의 가격은 2만원이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4일부터 경기 여주시 자유CC에서 ‘오잘공’ 판매에 들어간다. 출시를 기념해 ‘오잘공’ 11개와 글로벌 골프용품 브랜드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1개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200개를 한정 판매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한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을 선보인다. 

    대상이 직접 개발한 황금 클로렐라를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는 설명이다. 황금 클로렐라는 체내 면역력 증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베타글루칸과 클로렐라에서만 발견되는 성장 촉진 CGF(Chlorella Growth Factor) 함량도 기존 녹색 클로렐라보다 2배 정도 많이 함유돼 있다.
  • ▲ ⓒ롯데푸드
    ▲ ⓒ롯데푸드
    ◇ 롯데푸드, 3월 3일 한정 돝-짝대기 증정 이벤트

    롯데푸드는 제주도 한정판 돼지바 돝-짝대기를 경기도 시흥시 소재 제주 돼지고기 전문점 ‘함돈’에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월 3일 단 하루 진행한다. 돝-짝대기를 재미있게 즐기고 인증사진을 남기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돝-짝대기를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륙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했다.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치 제주도에서 돝-짝대기를 즐긴 것처럼 연출할 수 있는 포토존을 식당 앞에 꾸몄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돼지바 돝짝대기 1박스(10명), 돝-짝대기 한정판 스노우볼 굿즈(2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최근 닭가슴살 소비 확대 트렌드에 맞춰 냉장 닭가슴살 제품의 형태와 라인업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한입큐브’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청양고추맛 꼬지’를 출시한다.

    닭가슴살이 작은 사각형으로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져 있어 봉지째 한 개씩 쏙쏙 밀어먹거나 간편하게 집어먹을 수 있다.

    이 제품들 출시로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지난해 6월 출시한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등 4종에서 모두 6종이 됐다. 닭가슴살 4종은 출출할 때나 운동 후, 부담 없는 야식이나 간식 등 ‘일상 닭가슴살’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뻥이요 돈까스·마카롱’ 출시

    CJ프레시웨이가 40년 전통의 과자 ‘뻥이요’를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재해석한 B2B 전용 ‘뻥이요 돈까스’와 ‘뻥이요 마카롱’을 출시했다. 

    국내산 등심에 빵가루 대신 잘게 분쇄한 뻥이요 과자를 사용했다. ‘뻥이요 돈까스’ 1봉지(돈까스 10개입)에 사용된 뻥이요는 220g으로, 뻥이요 과자 1봉지 용량(140g)보다 훨씬 많다는 설명이다.

    ‘뻥이요 마카롱’은 뻥이요 맛의 크림과 분쇄한 뻥이요 과자가 들어간 디저트다. 이번 협업은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추억의 과자 뻥이요를 활용해 이색적인 조합의 제품을 개발하고자 진행됐다.

    학교, 구내식당 등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단체급식장과 식자재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컬리
    ▲ ⓒ컬리
    ◇ 마켓컬리, 방송 연계 ‘로컬식탁’ 기획전 전개

    마켓컬리가 지역 식재료와 음식을 선보이는 ‘내일 아침 미식 배송 로컬식탁’ 기획전을 연다.

    MBC 미식 예능 ‘로컬식당’과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컬리는 미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상품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매주 방송일 다음날인 화요일부터 일주일간 관련 기획전을 열어 고객들은 방송에 나온 식재료와 음식을 주문 다음 날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여수편에는 해물삼합과 서대회 무침, 삼치회 등이 대표 미식 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들 대표 상품을 포함해 마켓컬리가 첫번째로 선보이는 ‘로컬식탁’ 여수의 맛 기획전은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재출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과 손잡고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지난해 4월 앵콜 출시했지만 3개월만에 완판되며 3차 출시로 이어졌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아직 경험하지 못한 2003년생과 20대 초반 고객층을 공략해 팬층을 두텁게 넓혀갈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공개

    쿠팡플레이가 지난 연말 생중계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한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말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록밴드로 여전히 그래미상, 브릿어워즈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60회 이상 수상한 바 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지난 12월 4일 세계 최정상의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 스트리밍을 서비스했다. 다시보기 영상은 오는 12일 0시부터 13일 자정까지 48시간 공개되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공개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공연 영상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33데이’ 특가 행사 진행

    위메프가 오는 3일 행사 모든 상품 가격 끝자리를 33원에 판매하는 ‘33데이’를 연다. ‘가격대별 추천템 코너’ 대표 상품은 ‘부강상회 맥반석 버터구이 오징어채 100g’ 3333원, ‘김정문알로에 스틱밤+토너+에멀젼 세트’ 3만3333원, ‘엘바 와이드 와인셀러 65L’ 33만 3333원 등이 있다.

    0시와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등 하루 6번 초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생활·건강 용품 한정 타임세일 주요 상품은 ‘이지스토리 이불 정리함 105L 1+1’ 1만1333원, ‘더블유드레스룸 미니어처 드레스퍼퓸+핸드크림’ 1933원, ‘에코x데비 에코 TPE 밴드’ 외 요가용품 1333원, ‘쿠비녹스 매트리스 안마기’ 6만3333원 등을 선보인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브랜드 특집전 ‘빅쇼’ 첫 방송

    CJ온스타일이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를 론칭한다. 매월 빅 브랜드를 선정해 TV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앱 기획전 등 단독으로 최저가, 최대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오는 6일 오전 8시 50분에 진행되는 ‘빅쇼’ 첫 방송에서는 프랑스산 비오틴, 2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가 함유된 에버콜라겐의 베스트셀러 ‘타임 비오틴’이 판매된다. 12통 구매 시 1통을 추가 증정하고, 5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추첨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같은 날 T커머스에서는 ‘에버콜라겐 원데이’를 진행하며 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버콜라겐 타임’을 판매한다.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를 통해 사전 판매도 진행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따스한 동행’ 전개

    티몬이 동물권행동 단체인 ‘카라’ 등 총 8곳의 파트너사와 함께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따스한 동행’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3시에 방송되는 티비온 라이브에는 ‘라치카’의 가비가 출연해 특별한 기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품 판매 1개당 홀리스틱 사료 120g씩을 적립한다. 방송 종료 후 판매개수에 비례해 모아진 사료의 양만큼 동물권행동 ‘카라’의 반려동물 보호 복지공간인 ‘더봄센터’에 기부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은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인 ANF 홀리스틱 라인으로 최대 45% 할인가로 판매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80, 진지발리스 가글 출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진지발리스 가글 스트롱·순한맛' 2종을 출시했다.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99.9% 억제해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구중청량제로 칫솔이 닿지 않는 입안 구석구석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잇몸 케어는 물론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치은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구강정화 등 다양한 구강 케어를 돕는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3월은 정관장으로 삼삼하자’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봄 시즌 건강관리를 위한 ‘3월은 정관장으로 삼삼하자’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일상에서 면역케어가 가능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골드’,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의 인기제품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자녀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인삼의 삼(蔘)이 형상되는 3(三)월을 맞아 3일, 13일, 23일을 ‘정관장데이’로 설정하고 해당일에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3배 제공한다.

    오미크론 확산세 급증에 따라 가족 면역력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 ▲ ⓒ오라팜
    ▲ ⓒ오라팜
    ◇ 오라팜, 어린이 위한 ‘오라틱스 키즈’ 출시

    오라팜은 3세부터 12세 어린이를 위한 구강 및 장 유산균 ‘오라틱스 키즈’를 출시했다.

    오라팜에 따르면 ‘오라틱스 키즈’ 1정에는 7차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구강 내 유해균 억제가 입증된 균주 oraCMU, oraCMS1 50억 마리, 캐나다 로셀사의 락토바실러스 장유산균 3종 50억 마리가 들어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필수 미네랄 아연을 첨가했다.

    오라팜은 유산균을 통한 치아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13일까지 50% 할인 판매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독립유공자 후손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3·1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칫솔과 치약, 물티슈 등 위생용품을 비롯해 키친타올, 주방세재 등으로 구성했으며,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가족에 총 1000박스가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