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행사 진행신상품 할인부터 하이주얼리 전시회, 테니스&디저트 팝업2030 고객 상위 1만명 선정 금액권, 할인권 등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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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GOOD VIBE FESTIVAL’ 행사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2030 고객 취향에 부합한 체험형 콘텐츠 제시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실제로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갤러리아명품관 2030고객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3% 신장했다. 특히, 올해 갤러리아명품관 전체 VIP고객 중 2030 고객 수가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하며 크게 늘었다.이에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가을 신상품 할인 △하이주얼리 전시회 △테니스&디저트 팝업 △라이브 방송 등 총 200여개 브랜드에서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7% 상품권을 증정한다.먼저, 갤러리아는 행사기간 동안 신상품 선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오프 기간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자벨마랑 △로저비비에 △블루마린 등 '22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비롯,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해양 컨셉의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진행한다. ‘Exploring the OCEAN’를 테마로 △불가리 △그라프 △피아제 △브레게 △위블로 등 총 90억원 상당의 보석·시계를 전시 판매한다.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테니스 팝업도 오픈한다. 해당 팝업에서는 △오트리 △테니스보이클럽 △간트 △윌슨 △럭키마르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과 의류를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이외에도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2030 고객 상위 1만명을 별도로 선정해 금액권, 할인권, F&B쿠폰 등 특별 혜택을 증정하여 잠재 VIP 고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2030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행사로 2030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