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행사 진행신상품 할인부터 하이주얼리 전시회, 테니스&디저트 팝업2030 고객 상위 1만명 선정 금액권, 할인권 등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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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GOOD VIBE FESTIVAL’ 행사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2030 고객 취향에 부합한 체험형 콘텐츠 제시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갤러리아명품관 2030고객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3% 신장했다. 특히, 올해 갤러리아명품관 전체 VIP고객 중 2030 고객 수가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하며 크게 늘었다.

    이에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가을 신상품 할인 △하이주얼리 전시회 △테니스&디저트 팝업 △라이브 방송 등 총 200여개 브랜드에서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7% 상품권을 증정한다.

    먼저, 갤러리아는 행사기간 동안 신상품 선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오프 기간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자벨마랑 △로저비비에 △블루마린 등 '22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비롯,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양 컨셉의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진행한다. ‘Exploring the OCEAN’를 테마로 △불가리 △그라프 △피아제 △브레게 △위블로 등 총 90억원 상당의 보석·시계를 전시 판매한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테니스 팝업도 오픈한다. 해당 팝업에서는 △오트리 △테니스보이클럽 △간트 △윌슨 △럭키마르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과 의류를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외에도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2030 고객 상위 1만명을 별도로 선정해 금액권, 할인권, F&B쿠폰 등 특별 혜택을 증정하여 잠재 VIP 고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2030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행사로 2030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