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커피·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 단독 특가11번가,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 전개마켓컬리 'KURLY HACK FESTA 2022' 성료
  • ▲ ⓒ티몬
    ▲ ⓒ티몬
    ◇ 티몬, 커피·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 단독 특가

    티몬이 커피 및 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먼저 매달 2일에는 ‘이디야타임’을 통해 신메뉴 4종을 25% 특별 할인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살얼음식혜(2920원)’, ‘한라봉 살얼음식혜(3150원)’을 비롯해 각 음료에 ‘이너츠’가 포함된 세트메뉴(3970원), ‘쌍쌍츄로스’가 추가된 세트메뉴(4800원) 등이다.

    매달 3일에는 ‘뚜레쥬르데이’를 통해 제품 4종을 21%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교환권 1만원권’은 7900원, 2만원권은 1만58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호두&메이플 롤케이크’ 1만1850원, ‘마담 얼그레이 케이크’ 1만9750원, ‘밤 마들렌’ 1만5800원, ‘홍삼이 들어간 만주&양갱세트’ 2만1330원에 판매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 전개

    11번가가 빠른 배송이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중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전용 쇼핑백이 포함된 ‘CJ 스팸 11호 선물세트’, 종류별 참치캔 15개로 구성된 ‘동원 단 85호’, 간장∙식초∙식용유 등 7종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11호’, 샴푸∙ 컨디셔너∙바디워시∙치약 등 생활용품이 담긴 ‘LG생활건강 생활의 품격 1호’ 등 실용성 높은 선물세트들을 판매하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된다.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각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T멤버십 11%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KURLY HACK FESTA 2022’ 성료

    마켓컬리가 지난달 31일 첫 해커톤 ‘KURLY HACK FESTA 2022’의 결선 프레젠테이션(PT)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

    우승은 자체 앱 개발을 바탕으로 풀필먼트 센터 내 소통 솔루션을 제안한 ‘디테일 리테일’팀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제품 카테고리 및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안한 ‘Kurvey’ 팀, 소비 경험의 만족도 증가를 위한 리뷰 서비스를 개발한 ‘컬리가 컬컬컬’ 팀,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 상품 추천 및 검색 기능을 고도화한 ‘ARS’ 팀이 수상했다.

    컬리는 우승한 4개 팀에 각각 500만 원의 상금과 마켓컬리 최고 고객 등급인 ‘더퍼플’ 등급을 한 달간 부여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결선에 오른 12개 팀 전원에게는 상장과 컬리 한정판 굿즈, 마켓컬리 적립금 10만 원을 증정했다.
  • ▲ ⓒ마켓컬리
    ◇ 전자랜드, ‘전자랜드와 함께하는 동행세일’ 행사 전개

    전자랜드가 9월 30일까지 제휴카드 할부금 지원, 추가 캐시백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는 ‘전자랜드와 함께하는 동행세일’ 행사에 나선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가을을 맞아 냉장고를 새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제조사의 냉장고 베스트 모델 구매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과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사운드바 행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10월까지 제휴카드 할부금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스페셜롯데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40만원에서 200만원 사이의 금액을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계지출 세이브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먼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인기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9월 16일부터 25일에는 전시 상품 및 단종 재고 상품을 최대 80%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해외 판로 개척 지원

    롯데하이마트가 현지 시각 9월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2’에 중소 파트너사 참여를 돕는다.

    롯데하이마트는 담당 MD를 직접 보내 현지 구매상담회를 운영한다. 관람객이나 바이어들이 출품 제품과 참가 기업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 QR코드를 부착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국내외 TV 홈쇼핑 및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지원, 유통 계열사 바이어 초청 국내 입점 상담회 등을 지원한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2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Vol.7 발간

    유니클로가 ‘오늘날의 클래식(Today's Classics)’을 주제로 2022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Vol.7을 발간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았다.

    이번 2022 FW 시즌은 ‘오늘날의 클래식(Today’s Classics)’이라는 주제로 클래식하고 베이직 하면서도 모던한 디테일을 담은 디자인을 소개한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올리브영,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컬래버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상,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을 선정, 최대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인 MZ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니 백인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추석 맞이 협력사 거래 대금 조기 지급

    애경산업은 추석 명절을 맞아 협력사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애경산업은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60여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13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

    애경산업은 코로나19의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금리, 물가, 환율, 유가 등의 동반 상승 영향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들의 자금난 해소를 지원하고자 거래 대금 조기 지급을 결정했다.
  • ▲ ⓒ폴 바셋
    ▲ ⓒ폴 바셋
    ◇ 폴 바셋, 가을 맞아 신메뉴 5종 출시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카페 라떼,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애플 시나몬티, 알로에 레몬 머틀티로 가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폴 바셋은 지난해 가을 큰 사랑을 받았던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메뉴 3종을 선보이고 가을 티 2종도 선보인다. 

    ‘애플 시나몬티’는 새콤달콤한 사과 맛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향을 더한 과일티다. 청송사과로 만든 착즙액을 사용해 풍성한 사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레몬 머틀티는 향긋한 알로에 음료에 레몬향을 가득 머금은 레몬 머틀이 포함된 허브차다. 말랑한 알로에 과육이 들어 있어 기분 좋은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오리지널 쉬림프 반미’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반미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 반미는 최근 에스닉푸드(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고유의 전통 음식) 트랜드에 맞춰 베트남 붕따우 지역의 인기 메뉴인 ‘반콧’을 모티브 한 ‘오리지널 쉬림프 반미’이다.

    ‘오리지널 쉬림프 반미’는 통통한 새우와 베트남 전통 피쉬소스인 느억맘 소스ㆍ상큼한 무당근 피클을 넣어 베트남 현지의 맛을 재현했으며, 오이, 토마토, 계란 등을 바게트에 가득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더해, 엔제리너스는 샌드위치 보다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리지널 쉬림프 반미와 동일한 재료를 넣은 ‘쉬림프 샐러드’를 함께 출시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뚜껑∙라벨 제거 쉬운 ‘백설 진한 참기름’ 선봬

    CJ제일제당은 뚜껑(캡)과 라벨을 쉽게 떼어낼 수 있도록 ‘백설 진한 참기름’의 용기를 개선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재활용 실천을 돕고자 뚜껑에 껌 용기에 많이 쓰이는 방식인 ‘절취 손잡이’를 적용하고 기존 제품 대비 분리가 쉽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방식으로 라벨을 바꿨다. 

    아울러 소비자가 분리배출을 좀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라벨에 ‘뜯는 곳’을 표시하고 뚜껑 분리배출 방식을 그림 형태로 제공했다. 9월부터는 종이로 만든 넥택(neck tag)을 추가하고 분리배출 방법과 노하우를 표기해 재활용을 독려할 예정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잠바주스, 가을 제철 과일 신제품 5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가을 제철 과일 음료 4종과 샐러드 1종 등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주요 포도 산지로 알려진 경상북도 영천 지역의 과실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프리미엄 품종 샤인머스캣을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5종은 ‘샤인머스캣 요거트스무디(7200원)’, ‘샤인앤케일(5400원~7900원)’, ‘리얼샤인머스캣 주스(7900원)’, ‘코코넛요거트 샤인머스캣(7500원)’, ‘샤인리코타치킨 샐러드(7600원)’ 등이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판매 시작

    도미노피자가 옛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오늘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버터와 몬터레이 잭 치즈를 활용한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와 과거 미국 서부에서 카우보이들이 즐겨 먹던 방식(시즈닝 된 소고기를 센 불에서 빠르게 그릴링)으로 요리한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더해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재현했다. 

    이와 함께 역대 도미노피자 제품 중 가장 많은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L 사이즈 3만3900원, M 사이즈 2만8000원에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