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씨,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 오픈발란, 위조품 유통 철저히 걸러 낸다BAT로스만스,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 전개
-
◇ hy, 향기 나는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 출시
hy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이하 프레딧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프레딧 신한카드 주요 혜택은 ‘멤버십 가입비용 캐시백’과 ‘프레딧몰 할인’이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은 유료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을 운영 중이다. 주요 혜택은 △적립금 4만 원 지급 △최대 70% 할인 멤버십데이 △연 2회 무료 제품 체험 △매월 할인 쿠폰 증정 등이다.
해당 카드로 멤버십 가입 시 연간 구독료 3만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최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익년도부터는 연간 200만원 이상 이용 실적 충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롯데제과 설레임, 엔제리너스와 협업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과 커피브랜드인 엔제리너스가 만났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레임 x 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는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와 연유를 넣어 커피 본연의 맛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과 수도권의 일반 슈퍼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편하게 뿌려쓰는' 백설 스프레이 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형 브랜드로는 최초로 '안개 분사' 방식을 적용한 ‘백설 스프레이 오일’을 출시했다. 용기를 기울여 부어 쓰는 방식에 비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보다 편리한 조리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백설 스프레이 오일에 적용된 ‘안개분사’ 방식은 오일을 뿌릴 때 일정한 면적에 골고루 오일을 입힐 수 있게 퍼져나오는 방식이다. 적은 양의 오일로도 요리의 향과 식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스프레이 오일의 용도를 고려해 올리브유와 해바라기유 등 총 두 종류의 제품을 출시했다. -
◇ 이랜드월드, 이커머스 부문 신입 공개채용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이커머스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을 시작했다. 온라인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며 역량을 발휘할 인재를 확보하고, 패션 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취지로 진행하는 채용 전형이다.
이랜드월드는 이번 채용으로 이커머스 부문에서 함께할 온라인MD, 마케팅, SCM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국내 패션 온라인 시장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성장의 기회는 물론이고, 다양한 복지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 유니베라 퍼스널 케어 베라힐 출시
유니베라가 안심 퍼스널 비건 케어 베라힐을 출시한다.
베라힐은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시크릿케어 4종으로 구성된 비건 인증 제품이다. 한국 비건 인증원을 통해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철저히 배제했음을 인증받았다.샴푸와 바디워시는 초미세먼지 세정 인증을, 바디로션은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증을 받았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클린한 제형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재발탁
농심이 글로벌 축구스타 손흥민을 신라면의 모델로 재발탁했다.농심은 뛰어난 활약으로 세계적인 탑클래스 선수로 발돋움한 손흥민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과 손흥민의 인연은 지난 2019년과 2020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농심은 손흥민을 모델로 한 신라면의 새로운 광고는 이달 중순에 공개한다.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온 국민이 함께 하는 응원’을 테마로 총 두 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
◇ 발란, 위조품 유통 철저히 걸러 낸다
발란이 국내 최대 중고 명품 매장을 운영 중인 고이비토 부설 명품감정원과 정품 유통과 위조품 근절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발란에서 명품을 구매한 고객은 발란 고객센터 또는 고이비토 온라인과 전국30여 개 매장을 방문해 ‘정품 감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발란은 자체 물류센터 및 IFC몰 커넥티드 스토어 상품에 대한 주기적인 검수와 입점 업체에 대한 ‘미스터리 쇼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유통 전 사전 점검을 철저히 진행키로 했다. -
◇ 리사이클 페트 사용 ‘제주삼다수 리본’ 한정 판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유통사 광동제약은 자원순환의 날인 6일부터 리사이클 페트(CR-PET)를 적용한 ‘제주삼다수 리본(RE:Born)’ 약 78만 병을 쿠팡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양사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을 통해 플라스틱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자 자원순환의 날에 맞춰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 ‘제주삼다수 리본’의 첫 상용화인만큼 친환경 이커머스를 실천하고 있는 쿠팡과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
◇ 레이블씨,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열었다.
레이블씨의 신규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하며, 약 9평(30.43㎡) 규모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강조하는 브랜드 특징에 맞춰 ‘자연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휴식’이라는 인테리어 컨셉을 바탕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한 무드를 조성했다.
레이블씨는 롯데본점 매장에서 바디/스킨케어, 프래그런스, 네일케어, 헤어케어 등 다양한 뷰티 분야의 검증된 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
◇ 노랑풍선, 터키 일주여행 라이브 방송노랑풍선은 G마켓·옥션과 손잡고 터키 일주 상품을 소개하는 첫번째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5일 밤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은 G마켓(G-라이브)과 옥션(A-라이브), 두 곳의 플랫폼을 통해 동시 송출된다. 동서양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독특하고 찬란한 분위기를 뽐내는 터키를 9일간 일주하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소개한다.이 상품은 이동 편에 따라 에어프레미아 직항으로 저렴하면서도 알차게 즐기는 A타입, 카타르항공을 타고 도하를 경유해 가성비를 챙긴 B타입, 아시아나항공 직항 및 터키 국내선을 이용해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갖춘 C타입 등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
◇ 롯데하이마트, ‘힘내라 대한민국! TV 월드페스타’ 전개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0일까지 189㎝ 이상 대형 TV 위주로 구성된 할인 행사에 나선다.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스페셜 에디션 론칭 기획전’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삼성전자 214㎝(85형) 네오 QLED TV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90만점을 적립해 준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만원 추가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삼성전자 85형 QLED TV, LG전자 77형 OLED TV와 86형 QNED TV 등을 할인 판매한다.16일까지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150만원대 대우디스플레이의 75형 UHD TV와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면 100만원대에,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트도 99만원 혜택가에 판매한다.
-
◇ 현대백화점, ‘업사이클링 굿즈’ 선봬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자원순한의 날을 맞아 ‘더현대닷컴’ 내 ESG 전문 온라인관 ‘리.그린’관에서 오는 25일까지 업사이클링 제품 총 16종을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업사이클링 굿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에는 폐현수막 18장(약 540㎏), 중고 청바지 4000벌(약 1200㎏), 자투리 가죽 482㎡(약 147㎏)가 활용됐다. 소재별로 고온 세척·건조·코팅·압축 등 재활용 가능한 상태로 만드는 과정을 거쳐 메신저백과 크로스백, 텀블러백 등 가방, 파우치, 지갑, 티슈케이스, 와인케이스, 테이블 매트, 마우스 패드 등으로 재탄생했다.
-
◇ 아성다이소, 사회취약계층에 행복박스 전달아성다이소가 추석을 맞아 사회취약계층에 행복박스 2000여개를 전달했다.이번 행복박스는 도마, 고무장갑, 물티슈, 옷걸이 건조대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됐으며, 충주자유시장 상인회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
◇ BAT로스만스,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 전개BAT로스만스가 가을을 맞아 캠퍼들의 성지인 백야드빌더(Backyard Builder)와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우선 백야드빌더 성수와 답십리, 분당 지점에서 ‘글로X캠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백야드빌더 성수에는 마스코트 빌리와 글로 로고가 그려진 포토존, 캠핑 콘셉트존으로 꾸며져 글로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해볼 수 있다.방문객들은 콜라보레이션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글로 멤버십 가입 및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시원한 음료와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킨 및 키링을 받을 수 있다.5일부터 4주간 글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백야드빌더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글로 프로 슬림 스킨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
◇ 한국필립모리스, 탄소저감시설 구축 위한 협약 체결한국필립모리스가 한국환경공단 및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함께 미세조류를 이용한 탄소저감 및 공기정화 시설을 한국필립모리스 경남 양산공장에 구축하기 위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필립모리스는 양산공장에 미세조류를 활용한 탄소저감시설을 시범 설치하고 탄소저감 실천에 나선다. 미세조류는 광합성 과정에서 자기 무게의 1.8배~2.23배에 달하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은 2025년까지 공장에서 사용되는 모든 전기의 에너지원을 재생에너지로 100% 전환하고, 탄소중립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
◇ JTI코리아, ’LBS 라인업 강화‘ 나서JTI코리아가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스톰 5㎎ 킹사이즈’를 출시한다. LBS 라인업 중 최초로 시원한 캡슐을 적용했다.제품 패키지도 진한 남색과 시원한 얼음이 연상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시원함과 강렬함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LBS 라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시원한 맛에 LBS(Less Breath Smell) 기술을 더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까지 줄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