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준법의 달’ 행사 전개르베이지, 롯데본점에 ‘살롱 드 르베이지’ 오픈아워홈,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 실시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준법의 달’ 행사 전개

    오비맥주가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 함양과 윤리경영 강화를 위해 10월을 준법의 달로 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비맥주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업무상 자주 접하게 되는 ‘업무수행준칙’, ‘공정거래 준수’, ‘부패방지', ‘직장내 성희롱·괴롭힘·차별 금지’, ‘다양성과 인권존중’, ‘개인정보 보호와 보안’ 등 준법 교육을 실시한다.

    19일 오후에는 삼성동 본사에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오비맥주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책임 있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규정(RMCC, Responsibl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Code)' 온·오프라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자체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 출시

    티몬이 자체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는 티몬이 파트너사 케이엠컴퍼니와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패션 NPB(National Private Brand)로 MZ세대와 기성세대를 아우르는 유니섹스 컨셉의 브랜드라는 설명이다. 

    티몬은 ‘아크플로우 스튜디오’ 론칭과 함께, 티몬은 주목받는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WYW(Whatever You Wear, 당신이 입는 무엇이든)’ 기획전을 동시 오픈한다. ‘제너럴아이디어’ 등 다수의 경쟁력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고 향후에도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를 적극 발굴해 소개하고 성장을 돕는다는 목적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아르헨티나 ‘테소로’ 신규 와인 선봬

    홈플러스가 아르헨티나 트라피체 와이너리의 와인 신상품 3종과 골프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한 와인을 국내 대형마트 처음으로 선보인다.

    트라피체 와이너리는 아르헨티나 와인 시장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는 아르헨티나 대표 와이너리로 안데스산맥에 위치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소로는 ‘테소로 말벡(750㎖/14.4%)’, ‘테소로 카베르네 소비뇽(750㎖/14%)’, ‘테소로 샤르도네(750㎖/13%)’가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네버다이 와인(750㎖/15%)’은 골프 인플루언서 ‘박사장(박노준)’과 컬래버레이션해 맛과 재미 모두를 챙겼다. 이탈리아에서 프리미티보와 네그로 아마로 품종을 사용해 생산한 와인으로 블랙 베리, 체리, 무화과잼과 후추의 복합적인 향이 매력적이다.



  • ▲ ⓒLF
    ▲ ⓒLF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LF몰서 가을 시즌 패션·뷰티 브랜드 통합 기획전

    LF의 파리 감성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LF몰에서 FW시즌 신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FW시즌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클래식한 셋업 제품과 프렌치 시크 감성이 돋보이는 자켓, 유니크한 컬러의 스웨터 등 아떼 바네사브루노만의 프렌치 시크룩을 제안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상품 전용 7% 할인 쿠폰과 아떼 뷰티 상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만5000원의 e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며 최대 추가 16% 할인하는 ‘오늘의 추천상품’ 코너도 만나 볼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바삭하고 진한 ‘맥앤치즈볼’ 출시  

    오뚜기가 진한 체다치즈의 풍미를 담은 ‘맥앤치즈볼’을 출시했다. 

    신제품 ‘맥앤치즈볼’은 진한 체다치즈와 쫄깃한 마카로니, 직접 만든 맥앤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정통 맥앤치즈의 맛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다.

    치즈볼 반죽에도 체다치즈를 넣어 더욱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더했으며, 할라피뇨와 하바네로칠리 핫소스를 첨가해 매콤한 뒷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180℃에서 약 8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꾸덕한 맥앤치즈볼이 완성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3차 참가자 모집

    롯데제과는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참여할 세 번째 주인공을 모집한다. 롯데제과 파스퇴르의 주력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이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위해 토탈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기획한 이벤트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패션 코디 등의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전문 작가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만삭 화보 촬영은 뱃속에 있는 아기와의 마지막 모습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파스퇴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주인공은 11월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캠핑 폴딩 박스 포함 ‘펩시 치킨세트’ 한정 판매

    맘스터치는 가을 캠핑 성수기를 맞아 치킨과 버거, 폴딩 박스로 구성된 ‘펩시 치킨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펩시와 협업한 이번 세트 메뉴는 ‘먹핑족’(먹고 마시는 캠핑족)들이 맘스터치 순살치킨과 신메뉴 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기고,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폴딩 박스를 한정판 굿즈로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펩시 치킨세트’(2만4900원)는 ‘겉바속촉의 정석’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살린 100% 닭다리살 ‘후라이드싸이순살’, 통닭다리살 ‘싸이패티’와 국내산 고구마, 감자, 당근, 양파, 쑥갓 등 야채튀김 패티를 이색 조합한 ‘야채통통치킨버거’, 케이준 양념 감자, 콜라(2잔), 감성 폴딩 박스로 구성됐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르베이지, 롯데본점에 ‘살롱 드 르베이지’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 품격 있는 여성들을 위한 토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 ‘살롱 드 르베이지(Salon de LEBEIGE)’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열었다.

    살롱 드 르베이지는 롯데백화점 본점 4층에 약 43평(142.48㎡)규모로 오픈한다. 르베이지는 살롱 드 르베이지를 한국 건축의 현주소를 보여주고 있는 건축가 서승모와 함께 ‘달 항아리’ 컨셉트로 꾸몄다. 달 항아리가 가진 곡선과 여백의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달 항아리 안에 들어온 듯 ‘담고, 품은’ 형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르베이지는 살롱 드 르베이지에서 시즌 컬렉션 상품뿐 아니라, 아트 작가들과 협업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인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 실시

    아워홈은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OUR WALK)’를 실시했다.

    아워홈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세상을 지키는 걷기 챌린지’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대상은 아워홈 임직원 및 가족이며 9월19일부터 한 달 동안 2000만보 걷기에 성공하면 기부금 1000만원과 아워홈 제품을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걸음 수는 모바일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워크온(WalkOn)’을 활용해 기록했다.

    캠페인 시작 직후 약 3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일주일 만에 목표 걸음 2000만보를 132% 달성했다. 목표 달성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금일(11일) 전달하며, 아워홈 지리산수 1만병과 ‘소고기 덮밥 정식’ 등 냉동도시락 온더고 인기제품 600여 개를 추가로 후원할 예정이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로컬라이브, 팝업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ESG 플랫폼 로컬라이브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지역과 연계한 팝업스토어 로컬랜드를 11월 13일까지 연다.

    로컬라이브에서 기획한 로컬랜드는 지자체와 협력해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알리고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팝업스토어다. 이번에는 강원도청과 함께 ‘강원도의 가을’이라는 주제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첫 선을 보인다.

    먼저 로컬라이브에 회원가입 후 로컬패스를 받으면 입장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강원도 감자빵, 울산바위쿠키 등 40여 가지의 강원지역 상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