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피자알볼로 협업 ‘식물성 라구 파스타 3종’ 출시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출시오비맥주, 미성년 음주예방 ‘귀하신 분’ 캠페인 실시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용산 드래곤즈, 아동학대 예방 마스크 캠페인 진행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단체 ‘용산 드래곤즈’가 지난 16일 서울시 디자인거버넌스 사업과 연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등 용산 드래곤즈의 12개 회원사 및 서울시 임직원 4000여 명은 이날 아동학대 예방 심벌 ‘호야토토’가 그려진 마스크를 착용한 채 근무했다.

    용산역 광장에 집결한 봉사자 80명은 학대 피해 아동들에게 전달할 호야토토 인형, 헝겊책, 말랑이 키트 500개를 제작,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서울시 25개 자치구 아동보호팀과 10곳의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쉼터 등에 전달했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키트’ 시범 증정 캠페인

    스타벅스코리아가 업계 최초 커피박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기념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배출되는 커피찌꺼기를 업사이클링 한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을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전국에서 선정된 5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스타벅스 ‘송도트리플R점’, ‘용인죽전역R점’, ‘안양역R점’, ‘더해운대R점’, ‘광주월산DT점’에서 커피박 화분키트를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이번 시범 증정 캠페인 진행 후 다회용컵 활성화 캠페인을 위해 연중 커피박 화분 증정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2022 어워즈&페스타 개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2월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올해로 네 번째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헬스앤뷰티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인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화 한 행사다. 

    행사장에서는 1억 건이 넘는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엄선한 총 31개 부문, 128개의 어워즈 수상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어워즈관과 ▲메이크업관 ▲프리미엄관 외에도 여성 건강 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W 케어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한 다양한 부스를 마련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무항생제 원유로 업그레이드

    롯데제과는 생우유 섭취를 앞둔 영유아나 부족한 영양 성분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를 위한 영양간식 ‘파스퇴르 킨더밀쉬’를 리뉴얼 출시했다.

    킨더밀쉬는 독일어로 '어린이 우유'라는 뜻이다. 생우유 대비 단백질 양을 낮춰 편한 소화를 돕고, 성장에 필요하지만 생우유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한 어린이용 가공유다.

    파스퇴르 킨더밀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원유를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로 업그레이드 했다. 무항생제 1급A 국산 원유 안에 단계별 성장발육 시기에 맞춰 필요한 영양 성분도 신경 써서 담았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더크루즈' 출시

    바디프랜드가 듀얼 마사지 모듈이 탑재된 안마의자 ‘더크루즈(The CRUISE)’를 출시했다.

    더크루즈는 2개의 마사지 모듈로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해 안마감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목부터 허리까지 상체부에는 사람의 손맛과 가깝게 마사지하는 핑거 무빙(Finger Moving) 기술을 적용한 XD-Pro 모듈을,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하체부에는 강력한 2D 모듈을 갖췄다.

    상·하체부의 마사지 모듈을 개별적으로 움직이면서 새로운 마사지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코어 밸런스 마사지 △굿나잇 마사지 △섬섬옥수 마사지 △다리 쭉쭉 마사지 등 자세, 컨디션, 신체 부위, 사용자에 따라 최적화된 16개의 듀얼 모드가 탑재됐다.

  •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더블 다운 시리즈’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매력적인 겨울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활용도를 끌어올린 ‘더블 다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시리즈는 내피와 외피를 따로 입거나 함께 입을 수 있는 2IN1 자켓 1종과,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 자켓 2종으로 구성됐다.

    RDS(책임 있는 다운 기준) 인증을 받은 충전재 사용,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데일리 룩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스타 셰프의 맛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선봬

    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스타 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제품군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을 출시한다.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유명 셰프의 한식 파인 다이닝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군이다. CJ제일제당은 이 제품을 통해 스타 셰프의 철학과 독창성이 담긴 메뉴를 최고의 맛품질로 구현, 비비고가 추구하는 ‘정성’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첫 번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2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밀키트다. ‘해물 육수를 더한 새우 굴림만두’, ‘들깨 깻잎순볶음을 곁들인 항정살 구이’, ‘삼천포 파스타’의 총 세 가지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출시

    오리온은 특유의 바삭한 네 겹 식감과 진한 체다치즈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 신제품 ‘꼬북칩 크런치즈맛’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피자, 샌드위치, 케이크 등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체다치즈를 스낵에 접목해 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개발 단계에서 치즈 분말 크기와 함량을 세밀하게 조정하면서 네 겹 식감과의 최적 비율을 찾아냈다는 설명이다.

    기존 ‘콘스프맛’에 이어 단짠 계열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초코츄러스맛’, ‘달콩인절미맛’ 등 달콤 계열 제품과 더불어 꼬북칩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10년간 아르바이트생 4334명에게 28억 전달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 200명에게 ‘2022년 하반기 메이트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상반기에 이어 이번 하반기에도 1인당 50만원씩 총 1억 원의 기금이 전달됐다. 2013년부터 10년째 이어지는 희망기금을 전달받은 메이트 수는 총 4334명으로 기금 누적액은 약 28 원에 달한다.

    ‘메이트 희망기금’은 3000여개의 매장 최일선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내 기금 사업이다.
  • ▲ ⓒ이디야커피
    ◇ 프레시지, 피자알볼로 협업 ‘식물성 라구 파스타 3종’ 출시

    프레시지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알볼로’와 협업한 대체육 파스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신제품은 프레시지가 그간 호주 ‘V2food’를 이용한 대체육 밀키트와 대체육 브랜드인 ‘헬로베지(hello veggie)’ 제품을 개발한 노하우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와 만난 제품이다.

    ‘식물성 라구 파스타 3종’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와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렌지업 메뉴로 ▲고기 없이 원조 라구소스의 깊은 맛을 구현한 ‘라구 파스타’ ▲라구소스에 신김치를 넣어 감칠맛을 높인 ‘김치 토마토 파스타’ ▲귀리를 섞은 밥에 고기 없이도 맛있는 라구 소스를 더한 ‘라구 리조또’ 3종으로 출시됐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위(We)대한 세일’ 전개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위(We)대한 세일’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위니아, 삼성전자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엘포인트 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한다.

    김치냉장고와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25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미성년 음주예방 ‘귀하신 분’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가 오는 30일까지 미성년 음주예방 ‘귀하신분(ShowID)’ 캠페인을 펼친다.

    ‘귀하신분’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후 해방감에 젖은 고3 수험생들의 음주 등 일탈을 방지하기 위해 주류 판매 시 더욱 철저한 신분증 확인으로 청소년의 주류 접근을 낮추는 오비맥주의 미성년 음주예방 캠페인이다.

    올해는 전국의 무지개맥주, 동네포차주민, 꽃다운주점, 옥희 강남점, 부산 서면 청불 등 172개의 주류 판매업소와 함께한다. ‘귀한 사람’과 ‘귀하의 신분’을 확인한다는 두 가지 의미를 재치 있게 캠페인명에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전국의 172개 주류 판매 매장은 신분증 도용과 위조 등의 부정 사용에 대비해 더욱 철저하게 신분증을 확인한다는 계획이다.
  • ▲ ⓒGS25
    ▲ ⓒGS25
    ◇ GS25, ‘딸기샌드위치’ 2종 판매

    GS25가 오는 22일부터 ‘딸기샌드위치’, ‘크림토끼딸기통통샌드위치’ 2종 판매에 나선다.

    현재 GS25는 ‘우리동네GS’를 통해 딸기샌드위치 2종을 사전예약으로 판매하고 있다. 사전예약 메뉴에는 주문이 몰리면서 하루 준비 물량인 400개가 연일 매진되고 있다.

    GS25가 소식좌를 겨냥해 출시한 크림토끼딸기통통샌드위치는 1조각으로 구성됐다. 딸기샌드위치가 2조각으로 구성된 반면, 1조각인 이 상품은 생크림과 딸기 양을 풍성하게 채운 것이 특징이다. 생크림양은 딸기샌드위치의 1조각 보다 2배, 딸기 양도 약 30% 더 늘렸다.

    오는 22일 수도권 GS25에 우선 출시할 예정이다. 딸기 수급 여건에 맞춰 딸기샌드위치 출시는 12월 초로 계획하고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국산 과일 매출 ‘껑충’

    위메프가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과일 판매 데이털르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국산 과일 매출이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상품별로는 단감이 59%로 가장 크게 올랐고 이어 포도(44%), 배(32%), 사과(22%) 순이었다. 또 최근 본격적으로 출하를 시작한 감귤도 전년 대비 21% 늘어났다.

    이는 고환율로 수입 과일 가격이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국산 과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올해 국산 과일의 작황이 좋아 시세가 안정된 점도 영향을 미쳤다.

    위메프는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시즌 특가’ 기획전에서 관련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청도 대봉감 6900원, 제주 타이벡 감귤 7900원, 제주 황금향 9900원, 대추방울토마토 9900원 등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데이마켓’ 전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11월 ‘데이마켓’을 열고, 요일 별 테마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일자별로 17일(패션), 18일(뷰티·레져), 19·20일(스포츠) 로 진행되며, 요일별로 쿠폰도 제공한다.

    ‘오늘 단 하루! 데이마켓 특가’ 코너에서는 테마별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7일에는 ▲겨울 베스트 아이템 ▲데일리룩 베스트 아이템 ▲유아동 패션 ▲부츠, 운동화 등 슈즈 ▲쥬얼리, 시계, 귀걸이 ▲가방, 장갑 등 패션잡화를 특가에 선보인다.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수능시험이 끝나는 17일 오후 6시에는 선착순 2022명을 대상으로 3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18일에는 저녁 7시 G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푸마의 신상 운동화 및 코어 플리스 자켓 등을 라방 특가에 공개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 별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상담 방송 진행

    CJ온스타일이 ‘카카오VX’와 함께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상담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 40분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3개월 이상 계약 시 1개월의 사용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주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프렌즈 아카데미는 관절 추출 분석 기술을 통한 신체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윙 자세 교정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골프 연습을 돕는다.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상담 신청은 15일부터 19일 방송 종료 후 1시간까지 CJ온스타일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방송 중 상담 신청 및 계약 체결 시 골프 연습장 1년 이용권 3장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 ▲ ⓒCJ온스타일
    ◇ 롯데홈쇼핑,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 전개

    롯데홈쇼핑이 오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 카타르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원하기’를 클릭하면 1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 혜택도 준다.

    또한 집에서 경기를 시청하는 ‘집관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요 경기 시간대(20시~01시) 스포츠 행사 시즌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오는 21일 ‘굽네 통돈다리 학센’, 22일 ‘매운 직화 무뼈 닭발’, 25일 ‘굽네 통닭다리 순살’ 등 저녁, 새벽 시간에 간편식을 집중 편성한다.

    22일 오전 1시에는 ‘삼성전자 노트북’ 등 디지털 가전을 선보이며, 24일 오후 7시 40분 ‘최유라쇼’는 3시간 특집전을 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교환권을 제공한다. 26일과 27일에는 인기 여행지를 선별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28일 오후 7시 40분 ‘베네통골프 팬츠’, 오후 8시 45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롱패딩’ 등 레포츠 브랜드도 선보인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아이티스(IT's) 수능기획전’ 진행

    전자랜드가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IT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아이티스(IT’s) 수능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5만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개별 상품 구매 혜택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에 해당하는 자급제 스마트폰 단말기를 구매하면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마트 액세서리를 구매하면 구매 모델에 따라 갤럭시 버즈 케이스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대학교 신입생에게 가장 수요가 높은 노트북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LG전자의 LG 그램 노트북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오롤리데이 파우치, 커블체어, 오피스 밸류팩, 무소음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겨울맞이 ‘일품안주 2종’ 출시

    교촌치킨은 겨울철을 겨냥 ‘츠쿠네 어묵탕’와 ‘한입 쏙 직화 닭발’을 출시했다.

    신메뉴 ‘츠쿠네 어묵탕’은 교촌과 삼진어묵이 손 잡고 선보인 국물 요리 메뉴다.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모듬어묵, 츠쿠네(닭완자꼬치), 쫄깃한 떡 등 다양한 재료로 구성됐다.
     
    ‘한입 쏙 직화 닭발’은 먹기 편한 튤립 닭발을 직화로 초벌해 불향을 가득 입혔다. 아삭한 파채와 양파채도 함께 제공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김장용품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조리도구, 김치통 등 1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조리도구는 김장 재료를 손쉽게 다듬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다용도 슬라이서’는 채썰기, 다지기 강판, 즙짜개 등 5가지 슬라이서를 용도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게 기획했다. 채소를 잘게 다질 수 있는 ‘푸쉬형 야채 다지기’는 뚜껑을 눌러서 몸통에 내장된 칼날을 돌아가게 하는 방법으로 여러 채소를 한 번에 다질 때 사용하기 좋다.

    김치통은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1.5ℓ부터 대용량 16ℓ까지 다양한 크기로 선보인다. ‘내츄럴직사각’은 몸체는 와인색 컬러를 적용해 김칫물이 밸 염려가 없고, 투명한 뚜껑으로 김치의 종류나 잔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용이하다.

    김장할 때 편리함을 높여주는 ‘김장매트’와 ‘김장비닐’를 비롯해 장갑류와 앞치마, 위생장갑 등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