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스위트마스 NFT’ 선봬SPC삼립, ‘하이면’ 신제품 2종 출시컬리, 프리미엄 딸기 4종 판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하이면’ 신제품 2종 출시

    SPC삼립이 겨울을 맞아 한국인의 미식면 브랜드 ‘하이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수심 50~120m 사이의 제주 바다에서 잡은 딱새우를 넣어 감칠맛이 일품인 ‘제주식 딱새우 칼국수’, 강원도 겨울 바람을 맞으며 건조한 황태를 넣어 시원한 맛이 일품인 ‘강원도식 황태 칼국수’ 등 2종이다.

    식품명인이 만든 비법 소스인 강순옥 식품명인 ‘고추장’과 성명례 식품명인 ‘간장’을 사용해 국물의 깊은 맛을 더하고, 1만 번 치댄 면발로 탱탱하고 쫄깃한 숙면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식감을 살렸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8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영예

    매일유업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8회 연속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 및 심사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의 개선 여부를 2년 주기로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8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에 성공한 매일유업은, 이번 심사에서 CEO의 리더십, 사회적 공헌활동 및 윤리경영, 공정거래위원회 선정 ‘대리점 동행기업’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올해 44개 신규 매장 오픈… 오프라인 접점 확대

    버거킹이 올해 44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말 기준 462개 매장을 운영한 버거킹은 올해 중 470호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6월 400호점을 돌파한 이후, 매장 수가 오름세를 이어가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버거킹은 디지털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현재 버거킹 전체 매장의 90% 이상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 이상이 드라이브스루로 운영 중이다.


  • ▲ ⓒLF
    ▲ ⓒLF
    ◇ LF,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 국내 첫 단독 매장 판교에 오픈

    LF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JOVOY)’의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조보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강렬한 레드와 블랙 색상의 조합을 적용해 파리 현지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자체 브랜드 ‘조보이’와 ‘제로보암’을 포함해 국내 처음 소개되는 ‘쟈끄파뜨’, ‘퍼퓸 드 엠파이어’, ‘카너 바르셀로나’, ‘윈느 뉘 노마드’ 등 전 세계 곳곳에서 엄선한 브랜드의 니치 향수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의 평균 가격대는 6만원대서부터 40만원대 구성됐다. 오는 22일부터는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한 컨설팅 서비스도 도입한다.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정신장애인과 함께 쿠키 만들기 임직원 행사

    한국P&G가 국제 장애인의 날을 맞아 한마음복지재단과 함께 임직원 참여 ‘정신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쿠키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9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비장애인들이 정신장애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동일한 경험을 공유해 봄으로써 장애인에 대한 고착화된 편견 및 인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한국P&G와 사회복지법인 ‘한마음복지재단’이 함께 기획했다.

    쿠키 만들기에 앞서 한국P&G 임직원들은 부지불식간에 일어날 수 있는 차별을 방지하기 위해 한마음복지재단으로부터 사전 교육을 받았다. 그 후 10명의 한국P&G 임직원은 정신장애인과 조를 구성하여 함께 쿠키를 만들고 서로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정신장애인 제빵사가 직접 담당해 의미를 더했다. 
  • ▲ ⓒ빈폴키즈
    ▲ ⓒ빈폴키즈
    ◇ 빈폴키즈, 23년 신학기 책가방 선봬

    빈폴키즈는 23년 신학기에 앞서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책가방을 출시했다.

    특히 빈폴키즈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시리즈 상품을 선보였다. 반짝거리는 소재와 오로라 컬러 스팽글 디자인으로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스팽글 빙키’, 책가방 앞쪽 포켓에 깜찍한 빙키와 타이포로 디자인하고 오로라 컬러 배색으로 차별화한 ‘러블리 빙키’ 등이다.

    빙키 시리즈 책가방은 모두 브랜드 고유의 레이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성장기 아이들의 인체 곡선을 살린 입체적 등판으로 충격흡수, 무게 분산, 통기성, 안정성, 착용감 등을 보장한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보온∙보냉 기능의 포켓은 물론 멜빵 부분에 3M 반사판을 적용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 재출시

    오리온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재출시했다.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2년 연속 단기간에 완판되며 겨울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홈파티가 많은 겨울 시즌에 맞춰 초코파이를 ‘홀리데이 디저트’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촉촉하면서도 진한 쇼콜라 케이크에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3가지 베리잼과 쇼콜라시럽으로 채운 마시멜로를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빽다방
    ▲ ⓒ빽다방
    ◇ 더본코리아 빽다방, 멤버십 신규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빽다방이 18일까지 공식 멤버십 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빽다방 멤버십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가입자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8일까지 빽다방 공식 멤버십 앱 신규 가입 시 모든 메뉴에 적용 가능한 1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앗!메리카노 ICED는 500원, HOT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2 아모레 세일 페스타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2022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차원이 다른 역대급 혜택'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행사는 최대 쿠폰과 최저가 혜택, 선착순 기획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T우주와 함께하는 2022 아모레 뷰티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아모레몰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라이브’는 아모레몰과 그립에서 동시 시청과 구매 가능하다. 권혁수, 최정윤, 최희, 이솔이 등 브랜드 찐팬으로 구성된 셀럽들이 출연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해피 크리스마스 환경 나눔 캠페인' 전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해피 크리스마스 환경 나눔 캠페인’을 열고 취약계층 기부 및 일자리 창출 지원에 나선다.

    캠페인은 의류 및 도서의 생산에서 폐기까지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오염 문제 해결과 함께 자원 재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제주개발공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의류 및 도서 기부로 진행된다.

    오는 19일까지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개발공사 사업장과 임시사무동 인근 지정된 공간에서 ▲쿨쿨옷장 21% 나눔파티 ▲북펀(Book Fun)한 서점 등 행사를 전개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스위트마스 NFT’ 선봬

    롯데제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롯데제과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빼빼로), 카니&쵸니(칸쵸), 말랑이(말랑카우)를 활용한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선보인다.

    ‘메리 스위트마스 NFT’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콘찌’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매 페이지에는 NFT가 포함된 ‘흔한남매 빼빼로 기획상품’과 ‘간식자판기 선물에디션’을 선택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24일 23시59분까지 진행된다. 판매 수량은 상품에 따라 각각 2000개로 구성해 총 400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뮤지컬 ‘드라큘라’ 40% 할인 판매

    SK스토아가 커머스 방송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국내 공연은 내년 1월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SK스토아는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해당 공연의 티켓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켓 가격은 할인가 기준 ▲VIP석 10만5000원 ▲R석 7만8000원 ▲S석 6만원 ▲A석 4만8000원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000원의 KFC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GS25
    ▲ ⓒGS25
    ◇ GS25, '버즈볼즈‘ 판매

    GS25가 미국 RTD 칵테일인 ‘버즈볼즈’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최초로 도입되는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 스트로베리, 칠리망고, 사워애플, 워터멜론, 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들로 엄선됐다.

    감각적인 디지인과 맛으로 미국 20~30대 고객을 사로잡아온 버즈볼즈는 기존 와인, 위스키 등과 완전히 차별되는 컬러풀한 외형은 마시기 전부터 눈길을 끈다. 187㎖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각 맛 별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은 편이며 위스키에 비하면 낮은 편으로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믹싱해 마시는 하이볼의 베이스로 애용된다.

  • ▲ ⓒ컬리
    ▲ ⓒ컬리
    ◇ 컬리, 프리미엄 딸기 4종 판매

    컬리는 딸기 시즌을 맞아 국산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딸기 4종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품종인 ‘설향’부터 쉽게 만나보기 힘든 ‘금실’, ‘장희’, ‘설화’ 등 희소한 품종까지 한데 모아 30%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딸기가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산지 수확부터 고객 집 앞까지 도착하는 과정이 상세히 설명될 예정이다.

    컬리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명산지 한판 설향 딸기 500g’ 상품을 30% 할인한 8330원에 판매한다.

    단단한 과육과 달콤 상큼한 과즙이 특징인 ‘금실’ 품종의 컬리 금실 딸기 500g도 30% 할인한 1만2530원에 선보인다. 얇고 길쭉한 모양에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산청 장희 딸기 350g’은 1만393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연핑크빛 ‘설화 딸기’도 만나볼 수 있다. 눈이 내린 듯한 색감과 은은한 파인애플 향이 매력적이다. 가격은 30% 할인한 6930원이다. 한정수량으로 1인당 2팩씩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