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론칭 프로모션 응모자 14만 명 돌파BBQ, 봉사단 모집에 400명 지원CU, '짱구'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론칭 프로모션 응모자 14만명 돌파

    이디야커피가 운영하는 ‘NEW아메리카노’ 런칭 기념 경품 프로모션에 마감 일주일을 앞두고 약 14만 명이 참여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 페이지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에게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에게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봉사단 모집에 400명 지원

    제너시스BBQ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2기 모집에 400여명이 몰리며 최다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올리버스’ 2기는 모집 공고 시작 열흘 만에 200여명이 지원했으며, 모집 마감일까지는 총 400여명이 넘게 지원했다. 지난 1기 대비 300% 증가한 수치로 '20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달 윤홍근 회장의 新인재경영 선언 일환으로 ‘대졸 초임 연봉 33.5% 파격 인상’과 올리버스의 우수 활동자 혜택인 '인턴십 기회' 및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조건이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로 신입사원 공채에서 창사 이래 가장 많은 2500명의 지원자가 몰리기도 했다.
  • ▲ ⓒ일룸
    ▲ ⓒ일룸
    ◇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 2종 출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 신제품 '클로캣'과 '커스텀 캣타워 미니'를 출시한다.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직접 개발해 가구에 반려인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캐스터네츠 시리즈 신제품 클로캣과 커스텀 캣타워 미니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한 공간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효율적으로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 4종 선봬

    롯데제과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몽쉘’, ‘빼빼로’, ‘빈츠’의 딸기맛 4종을 선보였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를 적용해 봄 분위기를 강조했다.

    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산리오캐릭터즈의 유명 캐릭터인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다양한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딸기 콘셉트와 어울릴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분홍색과 흰색,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을 느낌을 살렸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세계 소아암의 날’ 맞아 환아 그림공모전 개최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을 위한 제3회 ‘세계 소아의 날 기념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 농심은 공모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 금액의 일부를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19세 이하의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경험자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가족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 ‘세상에 들려주고 싶은 소아암 이야기’, ‘병상에서의 일상 중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그림을 그리면 된다. 1인당 2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며, 3월 17일까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 접수한 뒤 원본을 방문 혹은 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 북한산국립공원 입구에 더북한산점 오픈

    스타벅스코리아가 북한산국립공원 입구 인근에 더북한산점을 오픈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서울 도심 속에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커피 한 잔과 함께 자연과 교감하며 북한산의 웅장한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을 벗어나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북한산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상 1,2층과 루프탑 등 약 300평 규모이며 전체 좌석 수는 253석으로(1층 49석, 2층 138석, 루프탑 66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넓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준비했다.


  • ▲ ⓒ와이드앵글
    ▲ ⓒ와이드앵글
    ◇ 와이드앵글, 신규 BI 공개… 골프웨어 리딩 브랜드 도약

    와이드앵글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BI 리뉴얼을 진행하며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골프웨어 니즈에 맞추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새로운 BI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한 와이드앵글만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다양성과 자유로운 관점, 골프웨어로서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 ▲ ⓒLF푸드
    ▲ ⓒLF푸드
    ◇ LF푸드 모노마트, 소상공인 지원 위한 토털 솔루션 강화

    LF푸드가 외식업계 자영업자와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식자재 구매부터 메뉴개발, 창업지원까지 지원되는 ‘모노마트 토털 푸드 솔루션'을 강화한다.

    모노마트는 농수축산 가공류부터 스프, 장류까지 자영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2000여개의 전 세계 다양한 식자재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향후 상품 구성을 보다 확대해 나감과 동시에 간편 조리가 가능한 원 팩(one-pack) 제품과 전문 소스류 등을 강화시켜 각 업태와 콘셉트별로 전문성과 효율성을 함께 추구하는 VAP(Value Added Product)를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하고 있다.

    모노마트는 온라인주문과 오프라인 매장 배송을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로 자영업자들의 편의성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빠르게 배송 지원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키즈, ‘1주년 파티’ 캠페인 진행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열고 셀럽과 함께한 봄 신상 패밀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2월에 론칭한 무신사 키즈는 1주년을 맞이한 오늘(15일)부터 3월 1일까지 첫 번째 생일 파티 컨셉트로 ‘무신사 키즈 1주년 파티(MUSINSA Kids First Birthday Party)’ 캠페인을 시작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모델 이현이, 패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수사샤와 미스터카멜이 참여한 셀럽 패밀리룩 화보도 공개한다. 
  • ▲ ⓒ토니모리
    ▲ ⓒ토니모리
    ◇ 토니모리, 日 공략 박차

    토니모리가 일본의 초대형 종합상사 ‘이토추상사’와 중장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토추’ 종합상사는 1858년 설립 이래로 세계 62개국에 약 100여 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일본 종합상사로 약 16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토니모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상반기 내 일본 대표 H&B스토어, 버라이어티숍 입점뿐만 아니라 라쿠텐, 아마존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 입점 등 일본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 출시

    풀무원식품은 찌개라면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를 출시했다.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는 풀무원이 상온 HMR의 개념을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면(건면) 제품이다. 가정에서 주로 상온 HMR로 즐기던 된장찌개를 라면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고깃집에서 후식으로 먹던 된장찌개의 맛을 살려 기획했다.

    일반 된장찌개에 라면 사리를 넣고 끓였을 때보다 전문점 찌개라면 맛에 근접하도록 구현한 것이 포인트다. 이를 위해 찌개라면 전용 액상 수프를 로스팅했다는 설명이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라이브 커머스 방송 ‘탈진쇼’ 론칭

    SK스토아가 초특가 상품만을 모아 특집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탈진쇼’를 론칭한다.

    ‘탈진쇼’는 ‘탈탈 털어 진짜 사고 싶은 쇼핑 라이브’의 줄임말로 SK스토아가 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든 방송이다.

    첫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헬렌카렌 양모100 리버시블 베스트(1만9900원) ▲인디코드 코튼100 베이직 반팔티 3종(3900원) 등 패션 상품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

    위메프의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세부퍼시픽항공 세부・마닐라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W여행레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탑승일 기준 2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필리핀 세부・마닐라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현지 공항세를 포함한 9만900원부터 판매한다.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위메프페이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짱구’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CU가 인기 캐릭터 ‘짱구’ 한정판 우표씰을 넣은 단독 컬래버레이션 제품 6종을 선보인다.

    ‘짱구 매콤 납작당면’ 2종(각 5500원)은 쫄깃한 납작 당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리고 매콤함을 가미한 크림과 로제 소스로 맛의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

    ‘짱구 천하장사 소시지’(2입, 2000원)와 편의점 모디슈머 레시피에 주로 활용되는 스트링 치즈 ‘짱구는 치즈를 좋아해’(2입, 3000원)도 내놓는다.

    짱구 캐릭터 패키지의 사과(2000원)와 바나나(1500원)도 출시하며 캐릭터 콜라보의 범위를 처음으로 과일까지 확대한다.

    이번 시리즈에는 짱구 애니메이션의 주요 등장인물인 짱구, 맹구, 유리 등의 캐릭터가 그려진 우표씰 50종을 랜덤으로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