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오피스텔부문 영향력 표현…360 VR·3D뷰 안내배우 혜리 9년째 출연…TV·유튜브·SNS 등에 공개
  • ▲ 신규 캠페인 이미지. ⓒ다방
    ▲ 신규 캠페인 이미지. ⓒ다방
    부동산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본격적인 이사 시즌을 앞두고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다방의 기술력을 내세우며 프롭테크 업계에서의 대표성을 신뢰감 있게 표현했다.

    원·투룸과 오피스텔부문에서 강점을 지닌 다방의 영향력과 소비자 편의성을 가상배경을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수요자에게는 다양한 매물과 전문중개사와의 연결 혜택을, 전문중개사에게는 많은 수요자가 찾는 대세 이미지를 전하며 대표 부동산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조한다.

    올해로 9년째 캠페인에 출연한 배우 혜리는 아바타와 함께 다방의 △비대면 계약 △360 VR △3D뷰 등의 서비스를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주요 지상파·케이블 TV와 유튜브,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장은 "다방은 프롭테크 선두주자로서 오프라인 중심이던 부동산거래 시장을 온라인으로 전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수요자와 전문중개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