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앙팡우유’ 리뉴얼 출시우영미,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NS홈쇼핑, ‘원픽데이’ 특집방송 실시


  • ▲ ⓒ팔도
    ▲ ⓒ팔도
    ◇ 팔도, 이너뷰티 음료 '마시는 오늘푸룬' 출시

    팔도가 ‘마시는 오늘푸룬(이하 오늘푸룬)’을 출시한다.

    오늘푸룬은 팔도 브랜드 최초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이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1200mg 함유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설탕, 색소, 합성향료를 넣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팔도는 프로슈머 트렌드에 맞춰 제품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관능 테스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3가지 과일 농축액의 배합비를 조절했다는 설명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中 티몰에 브랜드관 오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에 ‘AGE20’s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AGE20’s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국 내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선보인 브랜드관으로써 AGE20’s의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노력할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기능성 뉴트리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 선봬

    CJ제일제당은 고(高)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인 액티브엔리치(ActiveNrich)를 론칭한다.

    액티브엔리치는 각종 뉴트리션 원료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드는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원료 적용 기술까지 제공하는 ‘토털 솔루션’ 브랜드다.

    올해 2분기에는 첫 제품으로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글루타치온(Glutathione)’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천연 발효 추출물 형태로, 각종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 ▲ ⓒ에스아이빌리지
    ▲ ⓒ에스아이빌리지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힌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앱·소프트웨어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사용자 중심의 앱 디자인과 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최적화된 고객 쇼핑 환경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출범

    LG생활건강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발대식을 1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했다.

    지난해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와 함께 처음 시작한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사업은 대학 캠퍼스와 지역사회에서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 청년 100여 명을 선발해 MZ세대 대표 환경 전문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미국, 네덜란드 등 해외 청년 활동가들이 함께 참가해 국내는 물론 국제 사회의 기후변화 현황을 함께 파악한다.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참가자들에게는 팀당 활동비 150만원을 지급한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앙팡우유’ 리뉴얼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최고 우유 ‘앙팡우유’를 리뉴얼 출시했다. 아이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탄생한 국산 1급A원유 100%의 어린이 전용 우유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국내 아동 영양섭취 실태를 고려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하지만 식생활에서의 섭취만으로 부족한 칼슘에 집중해 재설계됐다.

    특히 비타민 D3, 체내 칼슘 흡수를 돕는 기능성 성분인 PGA(폴리감마글루탐산)를 첨가해 칼슘 흡수를 강화했고 면역력 증진을 위해 아연 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빅시즌 가정의 달’ 기획전 전개

    쿠팡이 오는 8일까지 완구·가전디지털·패션·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판매가 늘어나는 제품들을 모은 ‘빅시즌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어버이날 코너에서는 홍삼, 종합비타민, 벌꿀 스틱 등 인기 건강 식품을 비롯하여 안마의자, 마사지기, 찜질기 등을 할인 가격에 구할 수 있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RC카·미니 드론·킥보드·인형 등 선물이 준비돼 있다.

    가족과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파티 전문 테마관도 선보인다. 풍선 안에 예쁜 문구와 용돈을 넣을 수 있는 ‘레터링 벌룬’, 보자기·펄 종이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 용돈 봉투, 파티커튼 등을 판매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켈리 라운지’ 오픈

    하이트진로가 ‘켈리 라운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켈리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수 있는 문화공간도 함께 구성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켈리 라운지는시음존과 게임존,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켈리로브랜딩 된 바에서는 켈리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으며, 풋볼링를 포함해 에어하키, 룰렛, 스파크맨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LED로 제작된 ‘켈리월(Kelly wall)’과 보리로 꾸며진 라운지 입구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 브랜드 체험형 포토존이구성돼 인상깊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0.0,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 이벤트

    오비맥주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소비자들의 일상 속 논알코올 음료가 필요한 타이밍을 찾아주는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Lab)’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스 0.0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공부·업무, 운동, 여가·여행, 음식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카스 0.0가 필요한 '제로 타이밍'을 선택한 후 다음 화면에서 각 카테고리 별 구체적인 상황을 선택하거나 직접 자신의 예시 상황을 작성하면 된다.

    4월 한 달 동안 총 500명의 소비자를 추첨해 카스 0.0를 선물하고, 5월에는 서울 재즈 패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카스 0.0 타이밍 랩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맛있는가(家)’ 론칭

    CJ온스타일의 자체 프리미엄 기획전 ‘맛있는가(家)’가 TV홈쇼핑에 최초 론칭한다.

    기존 ‘맛있는가(家)’는 CJ온스타일 앱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던 온라인 식품관이다. 산지 직송 자연의 맛을 그대로 판매하는 ‘FRESH관’, 유명 맛집의 밀키트를 판매하는 ‘GOURMET관’, 국가 인증을 받은 전통 식품이나 식품명인의 먹거리를 판매하는 ‘MASTER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 첫 방송으로 선보이는 ‘맛있는가’ 콘셉은 ‘맛집데이’다. 95년 전통의 노포 맛집 역전회관 방송이 준비됐다. 최근 치솟는 물가에도 불구하고 역전회관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규한판 바싹 불고기’를 4년전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원픽데이’ 특집방송 실시

    NS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오는 19일 단 하루, 패션 원픽데이(1PICK DAY)특집방송을 실시한다.

    ‘패션원픽데이’에는 봄 패션 상품을 시즌 오프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로질리자켓형 블라우스 3종’은 7만9900원, ‘오아로 쉬폰 원피스 2종’은 7만7000원, ‘밀레골프 남녀 카라티셔츠 3종’은 8만9000원, ‘푸마에어드라이 언더셔츠 7종’은 8만9000원 등이다.

    모바일에서 구매결제시 ‘미리 준비하는 감사대전’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30일까지 TV상품과 티커머스 상품을 구매 시 5%할인쿠폰을 다운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의 5%적립금 버튼을 눌러 응모하면 최종 결제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종 결제금액의 5%를 최대 2만원까지 추가로 적립해 준다.
  • ▲ ⓒ쏠리드
    ▲ ⓒ쏠리드
    ◇ 우영미,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

    쏠리드의 럭셔리 패션 하우스 우영미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 선물하기 명품 브랜드관에 오픈했다.

    ‘우영미’는 최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이와 같은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우영미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홈에서 구매한 제품은 패키지에 포장돼, 쇼핑백과 함께 제공된다. 선물하기뿐 아니라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