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Rain)공식 안주’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추첨 통해 ‘비공식작전’ 예매권 1400매 증정이마트24의 차별화된 인기 안주류 10종 주목도 높아져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는 오는 7월 한 달간, 8월 개봉 예정작인 ‘비공식작전’의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비(Rain)공식 안주 먹고 영화 ‘비공식작전’ 보자”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해당 행사는 ‘교동전’ 4종과 ‘요즘돼세’ 6종 중 1개 이상을 결제하면 응모된다.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비공식작전’ 예매권 1400매(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이처럼 ‘영화 마케팅’을 선보이는 것은 엔데믹에 영화관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영화 ‘비공식작전’과 매칭되는 ‘비(Rain)공식 안주’라는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는 비(Rain)공식 안주를 통한 영화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요즘돼세’와 ‘교동전’ 상품의 첫 구매를 유도함은 물론 향후 상품의 맛과 품질에 만족한 고객의 재구매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게끔 선순한 구조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장마철을 맞아 편의점에서 각종 주류와 안주류를 찾는 홈술족 또는 파라솔족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비(Rain)공식 상품을 확대하는 한편 이와 관련한 다양한 할인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늘 최우선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비공식작전’은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로 8월 2일에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며,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하정우)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주지훈)의 버디 액션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