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간짬뽕보다 4배 매운 ‘간짬뽕 엑스’ 출시롯데호텔앤리조트, 배추김치 출시한국필립모리스, ‘2023 인콤파스 인턴십’ 참가자 모집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간짬뽕보다 4배 매운 ‘간짬뽕 엑스’ 출시

    삼양식품이 신제품 ‘간짬뽕 엑스’를 출시했다.

    간짬뽕 브랜드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면과 후레이크의 양을 늘리고 매운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산 고추를 사용해 맵기를 4배 가량 높였고, 용량도 115g으로 9.5% 증량했다. 맵기는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수준이다. 또한 액상스프에 굴소스 원료를 더하고 다양한 해물 후레이크를 첨가해 더욱 풍부해진 해물맛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왓따 청포도’, 색 변하는 풍선껌으로 재탄생

    롯데웰푸드가 씹으면 씹을수록 색이 변하는 효과를 추가한 풍선껌 ‘컬러체인징 왓따 청포도’를 선보였다. 기존 왓따 청포도 샤인머스캣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색상 변화라는 효과를 추가해 풍선껌을 부는 재미를 더했다.

    컬러체인징 왓따 청포도는 연두색에서 시작해 씹으면 씹을수록 점점 핑크색상으로 변화한다. 약 5분에서 10분 사이에 색상 변화가 일어난다. 껌을 씹는 시간별로 다른 색상의 풍선을 불 수 있어 재미있는 느낌을 준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영양성분 별점 매긴 가공식품 인기”

    현대그린푸드의 올 상반기(1월~6월) 세이프티 스코어를 적용한 3500여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8% 신장했다. 특히 세이프티 스코어 최고 등급을 받은 ‘저온 살균우유’, ‘유기 현미누룽지’ 등의 매출은 같은 기간 150% 이상 급증했다.

    세이프티 스코어란 지난 2019년 현대그린푸드가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판매하는 2만여 가공식품의 영양성분과 원재료를 분석해 표시한 라벨링 제도다.

    지난 5월 클럽 세이푸디 론칭 이후 5월과 6월 세이프티 스코어 적용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각각 50%와 80% 늘었고, 클럽 가입 고객도 론칭 한 달 만에 2만 명을 넘어섰다.
  • ▲ ⓒ올가홀푸드
    ▲ ⓒ올가홀푸드
    ◇ 풀무원 올가홀푸드, 지속가능성에 희소성 더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올가만의 지속가능성에 희소성 가치까지 더한 특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9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속가능 가치로 품격을 높인 ‘저탄소인증 무항생제 한우 특선세트'와 올가만의 기준으로 특별하게 손질한 ‘스페셜컷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는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선물세트는 국내 1% 미만으로 극소량만 재배되는 올가홀씨드 품종인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를 비롯해 유명 산지의 신고배로 구성된 ‘올가 마이스터 아리수 사과세트’를 100세트 한정으로 준비했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배추김치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김치를 첫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김송기 총괄셰프의 손맛을 롯데호텔앤리조트 고유의 레시피와 탁월한 품질의 식재료에 더해 김치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강원도 영월과 전남 해남 등 계절별 최적 산지에서 공수한 제철 배추, 롯데호텔이 직접 품질을 관리하는 밭에서 수확한 영양산 고추로 만든 고춧가루가 김치의 기초를 이룬다.

    최상급 육젓과 황석어젓, 바다 위에서 급동결한 생새우, 4년간 간수를 제거한 고품질의 신안 천일염 등으로 만든 양념을 함께 버무렸다. 황태와 보리새우, 표고버섯과 다시마 등을 깊게 우려낸 특제 육수는 롯데호텔 셰프만의 비법이다. 전체 재료에서 인공감미료를 배제해 깔끔한 맛을 냈다.

    12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에서 유통채널 최초로 판매에 들어간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4일부터, 오는 9월부터는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 ▲ ⓒ청정원
    ▲ ⓒ청정원
    ◇ 대상 청정원, 구수한 감칠맛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황태’ 출시

    대상 청정원이 시원하고 구수한 감칠맛의 황태 육수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황태’을 출시한다.

    황태 살과 뼈를 정성껏 우려내 황태 고유의 구수하고 시원한 감칠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황태와 잘 어울리는 콩나물, 무, 대파, 양파, 등 국산 야채의 단맛을 더해 황태 육수의 시원함을 극대화하고 풍미를 살렸다.

    한 알씩 개별 포장해 습한 여름에도 눅눅해지지 않아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동원F&B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

    지난해 처음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동원F&B는 이달 중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 모델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 ▲ ⓒ본아이에프
    ▲ ⓒ본아이에프
    ◇ 본아이에프, 라멘 전문점 ‘멘지’ 창업박람회서 첫 선

    본아이에프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에 참가한다.

    본아이에프는 10일부터 사흘간 개최되는 행사에서 라멘 전문점 멘지와 본도시락, 본설렁탕 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 전략과 함께 추천 상권, 창업 혜택 등 다양한 현장 컨설팅을 제공한다.

    연내 500호점 개점을 목표로 상반기 중 20개점을 신규 오픈한 본도시락, 고온고압 방식으로 추출한 한우사골 육수가 특징인 본설렁탕까지 만나볼 수 있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마법클’ 출시 2주 만에 판매 비중 15% 차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이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비중이 15%를 차지할 정도로 현재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법클은 MZ 세대가 주목하는 마늘빵을 치킨에 담은 새로운 개념의 치킨이다.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 그리고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조청으로 만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마늘빵의 바삭한 겉면을 제대로 구현하고자 직화솥에서 볶아낸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마법클이 본격 출시 전 관능테스트에서 만족도가 90%를 넘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만큼 뿌링클에 이은 대표적인 메가 스테디셀러 제품으로의 등극을 기대하고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보브, 인기 제품 재해석 아카이브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Y2K 패션 인기에 과거 인기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심 속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간절기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재킷부터 데님, 니트웨어, 팬츠 등 총 35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보브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카카오페이 이벤트’ 전개

    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머니 1만원 이상 결제시 500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일 1회 적립이 가능하며 기간 내 2회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오늘의 컬쳐’ 기획전

    티몬이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며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차르트!’ 1인 관람권(B석 기준, 4만9000원~) ▲‘레베카’ 1인 관람권(A석 기준, 5만6000원~)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즉시 관람 가능한 전시상품 ‘안녕 인사동’ 썸머 전시 1인 패키지(1만9900원)를 최대 43%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며, 어린이 공연인 ‘수박 수영장’ 1인 관람권도 최대 62% 할인해 한매한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SUMMER 3色展: 삼색전’ 개최

    BAT로스만스가 사천문화재단과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SUMMER 3色展: 삼색전’을 오는 15일까지 서울 중구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에서 전개한다.

    이번 전시에는 사천 청년 예술가 김나영 작가를 필두로 사천에서 활동 중인 김희숙, 이용우 작가의 작품 40여 점이 전시된다. 사천의 자연환경, 지역 특색, 일상 등을 작가만의 다채로운 시각 언어로 풀어낸 작품들이다.

    서울 전시 이후 오는 16~30일엔 사천미술관에서 20여 점의 작품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전시가 펼쳐질 예정이다. 두 전시는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광복 78주년 기념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 판매

    11번가가 주방용품 브랜드 ‘HC해피콜’이 출시한 광복 78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은 28㎝ 사이즈의 국산 프라이팬과 웍(중식 프라이팬) 2종 구성으로, 팬 외부에 각각 태극 문양을 연상케 하는 청색, 적색 색상을 입히고 내부 바닥에는 ‘건곤감리’ 무늬를 새겼다.

    11번가는 오는 11일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2000개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 12% 즉시 할인, 5% 중복 할인쿠폰 등을 모두 적용하면 정가 대비 최대 28% 할인된 3만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2023 인콤파스 인턴십’ 참가자 모집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21일부터 9월 10일까지 ‘2023 인콤파스(INKOMPASS)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는 영업 부문과 마케팅∙디지털 부문에서 인턴을 선발하며, 인턴십 기간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시작해 총 8주다.

    인콤파스는 별도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 서류 없이 기본 인적 사항을 기입하여 간단하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개별 1:1 면접, PT 면접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All day)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인턴들은 추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 전환의 기회도 갖는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마라탕면’ 출시

    세븐일레븐은 마라탕과 라면을 결합한 ‘마라탕면’을 PB브랜드 세븐셀렉트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라탕의 얼얼한 마라맛은 살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생소한 향신료인 ‘산초’의 맛은 가볍게 한 대신 고춧가루 맛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양배추, 목이버섯, 청경채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다량의 채소들을 건조해 풍성한 비주얼과 시원한 국물맛을 살렸다. 가격은 1900원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불법 촬영 예방 방지 캠페인

    GS25가 부산해운대경찰서와 협업해 휴가철 부산을 찾는 수많은 관광객들을 위해 불법 촬영 예방 및 미아방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GS25는 부산지역 300여개 매장의 GSTV를 통해 불법 촬영 예방 영상을 8월 말까지 송출한다. 영상은 불법 촬영에 대한 위법 행위와 양형 기준을 소개하고 있으며, 영산대학교 웹툰학과에서 제작한 불법 촬영 예방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 GS25에서는 휴가철 인파가 집중되는 관광객 대상으로 미아방지 팔찌를 배포하고 있다. 미아방지 팔찌에는 ‘안전Dream’앱 QR코드가 삽입돼 있어 실종 우려가 높은 아동의 이름, 지문, 사진, 보호자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
  • ▲ ⓒ한샘
    ▲ ⓒ한샘
    ◇ 한샘, ‘쌤페스타’ 전개

    한샘이 9월 11일까지 500여종을 상품으로 최대 8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밀란100 퓨어화이트(Milan100 Pure White)’ 부엌 ▲‘마이티(Mighty)’ 건식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과 ▲‘아임빅(I’m Big) 수납침대’ ▲‘노뜨(Nott) 매트리스’ 등이다.

    쌤페스타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10시에는 ‘쌤DRAW’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약 3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공사, 인기 가구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의 창립 기념일인 9월 9일을 전후해 ‘99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인테리어 공사∙가구 상품 8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