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흑맥주로 선봬애경산업, ‘쿠션 파운데이션’ 매출 ↑이디야커피, 광복절 앞두고 육군 3군단에 감사 물품 전달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품절템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흑맥주로 출시

    CU가 품절 대란의 주인공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를 이달 16일 흑맥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는 압구정로데오의 인기 카페인 ‘이웃집 통통이’와 컬래버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전국적인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이웃집 통통이 약과향 흑맥주(4000원, 4.3%)’는 은은하고 달콤한 약과향을 첨가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 다크 몰트를 사용해 초콜릿, 카라멜, 쿠키의 풍미와 약과, 시나몬향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수제맥주 기업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기획과 개발에 힘을 쏟았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월간자동차 8월’ 프로모션… 관리용품 최대 55% 특가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월간 자동차 8월호’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자동차 관리용품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8월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 배터리 등 보조용품을 위주로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빈번하게 찾아오는 폭염, 폭우를 대비한 자동차용품도 추가했다.

    한국타이어 본사가 최초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키웠다. 장마철 빗길 운행에도 최적화된 ‘키너지 4S2’ 20종을 최대 45%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215/55R17 키너지 4S2’, ‘245/40R19 키너지 4S2’ 등이 있다.

    '씨티라이프 차량 우산형 햇빛가리개' 등 최대 55% 할인가의 특가상품도 마련했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불스원 △아이나비 △파인뷰 △아이로드 △3M 등 브랜드관을 통해 추천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무더위에 쿠션 파운데이션 매출 '껑충'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 따르면 올해 2분기(4~6월)에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과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이 내부 매출 기준 직전 1분기 대비 약 191% 증가했다.

    쿠션 파운데이션의 인기 요인은 무더운 여름철 땀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것을 염려해 지속력과 커버력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특성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과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해 각 50시간, 70시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노블 커버 쿠션 2종은 2023 상반기 싱글즈 디지털 어워드에서 ‘쿠션 부문 1위’, 파우더룸 디지털 어워드에서는 ‘여름 저격 쿠션 부문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광복절 앞두고 대한민국 육군 3군단에 감사 물품 전달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제78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국가안보를 위해 힘쓰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 물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1일 강원도에 위치한 육군 제3군단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머신 등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 외에도 지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25 참전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감사 물품을 전달했으며, 폭우 피해 구호 물품 및 기부금 지원, 대구 발달장애인센터, 청각장애인 후원 기관인 청음회관 등에 정기적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다방면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18일부터 9월11일까지 ‘2023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최근 고물가에 따른 불황형 소비 확산에 따라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전년대비 예약판매 세트 품목을 20% 늘렸으며, 예약판매 세트는 총 300여개 품목으로 해당기간 동안 최대 60%에서 1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선물 세트도 대폭 강화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 고객층인 2~30대 고객을 위한 10만원 이하 가공식품 및 청과 세트를 확대 구성, 가성비에 중점을 뒀다.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는 예약판매 기간 다음날인 9월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