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닭다리살 스테이크' 2종 출시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공식 아기모델 선발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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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벅스, 53만 고객과 파트너가 만든 ‘시크릿 레시피 7’ 음료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여 개발한 ‘시크릿 레시피 7’ 음료를 각 지역에서 선보인다.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창작한 음료 레시피 중 고객 투표를 통해 총 7개 지역(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의 대표 음료 1종씩, 총 7개의 음료를 정식 음료로 출시하는 프로젝트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스토리, 창의성, 비주얼 및 시음 평가 등의 심사를 통과한 총 21종의 레시피를 최종 지역 후보로 선발해 지난 7월 스타벅스 앱을 통해 각 지역을 대표할 음료를 선발하는 고객 투표를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는 일주일 만에 53만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서울, 하이디의 시크릿 레시피: 제주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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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 시행

    맥도날드가 오는 27일까지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하고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맥도날드는 현재 단일 글로벌 외식 브랜드 중 최대 고용 규모인 약 1만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적극적인 직원 채용 및 양성 활동을 통해 외식 전문가로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은 전국 맥도날드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의 크루 채용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입사를 희망할 경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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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니클로, 영국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UNIQLO : C 컬렉션 첫 공개

    유니클로가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여성복 라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UNIQLO : C 컬렉션을 선보인다.

    본 컬렉션명의 C는 디자이너인 클레어(Clare)의 알파벳 이니셜과 함께, 컬렉션의 콘셉트를 상징하는 다양한 키워드인 호기심(Curiosity), 도시(City), 연결(Connection), 명료함(Clarity), 대화(Conversation), 창의성(Creativity) 등을 의미한다. UNIQLO : C의 각 아이템은 익숙함에서 오는 편안하고 코지한 느낌과 함께 테일러메이드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보다 세련된 기성복을 입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개버딘 트윌를 사용해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퍼프텍 블루종과 코트 및 안감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적용된 라이트 다운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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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피알,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이전 개장

    에이피알은 홍대의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이 18일부터 기존 레드로드 인근을 떠나 새롭게 이전 개장한다.

    마포구 홍익로 6길 27에 자리잡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젊은 세대와 외국인 등 다양한 구성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에이피알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전 해당 공간을 자사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팝업 스토어로 활용한 바 있다.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브랜드 테마 ‘널디 판타지(FANTASY)’도 선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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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 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오픈

    아워홈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를 론칭하고 식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밥트너는 외식 창업자나 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 외식 자영업자 대상 식재 주문 플랫폼으로 조건에 맞는 식재 상품 추천, 주문 관리, 조리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각 식당 메뉴에 최적화된 식재 상품 및 솔루션을 제공해 성공적인 외식업 운영을 돕기 위해 개발됐다. 밥트너는 ‘밥(Bob)’과 ‘파트너(Partner)’의 합성어다.

    밥트너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 계약 없이도 간편하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식재 추천부터 원가 비교, 메뉴별 레시피 안내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현재 밥트너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1000여 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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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 라보에이치, 배우 박지후와 세계관 캠페인 전개

    라보에이치가 배우 박지후와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세계관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두피 연구에 대한 진정성을 영상 속 막내 연구원 박지후 캐릭터로 표현했다. 두피와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박지후 연구원이 라보에이치 연구소에 입사해 일주일 만에 연구소장으로 승진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보는 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이번 광고 영상은 ‘스튜디오좋’와 함께 제작했다.
  • ▲ ⓒ롯데웰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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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공식 아기모델 선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대표할 아기모델을 선발했다.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400대 1이 넘는 역대 최고 수준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생후 10개월에서 24개월 이하의 아기들을 대상으로 응모 시작 후 약 일주일 만에 200여 명의 지원자가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회차 지원자 수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경쟁률이 치열해 최종 선발까지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400대 1이 넘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아기모델은 박이음군(생후 10개월)으로 큰 눈망울과 해맑은 눈웃음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파스퇴르 수호천사로서 박이음군은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식 모델로 향후 3년간 활동하게 된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닭다리살 스테이크' 2종 출시

    제너시스BBQ그룹이 '닭다리살 스테이크' 2종을 선보였다.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촉촉하고 쫄깃한 닭다리살에 돼지고기의 풍미와 조각떡이 들어가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겉바속촉 스테이크 위에 매콤한 바비큐 소스를 바른 '통다리바비큐맛'과 단짠단짠 왕갈비 소스를 바른 '극한왕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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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GF리테일
    ◇ CU, '스우파2 하이볼‘ 출시

    CU가 이달 22일 방송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와 협업한 하이볼 제품을 출시한다.

    스우파2 하이볼은 위스키, 모히또, 블로썸 피즈 하이볼 총 3종으로 실제 위스키 원액을 첨가해 하이볼 본연의 맛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8도로 캔당 가격은 4500원이지만 3캔 1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매주 금요일 CU 하이볼 데이엔 4캔 1만2000원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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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샘, 하반기 수납 신제품 3종 출시

    한샘이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5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선보인다.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은 기존 제품보다 높이를 11cm 높이고, 콘센트·선반이 기본 설치된 파우더장(화장대), 거울도어와 함께 꾸밀 수 있는 코너장 등의 옵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은 2종 컬러의 도어에 슬림 서랍장, 2단 행거장, 멀티 선반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할 수 있다.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의 특징을 살려, 좁은 공간에 특화된 수납 모듈을 확대했다. 행거와 넉넉한 깊이의 서랍장을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는 ‘데일리 거울 3단 수납장’을 선택하면 올인원 데일리 옷장을 구성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등 총 2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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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번가
    ◇ 11번가, 구글 협업 굿즈 상품 출시

    1번가가 구글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한 한정판 굿즈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마트폰을 보관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갤럭시 Z 플립 5’ 사이즈에 맞춘 ▲모바일 파우치 ▲안드로이드 캐릭터 키링 ▲구글 로고 핀 뱃지 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11번가는 구글 한정판 굿즈를 22일 오후 8시 ‘삼성 갤럭시’ 라이브 방송에서 ‘갤럭시 Z 플립 5’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구글과 함께 특별 혜택으로 마련한 ‘구글 기프트 코드’(8만원권)도 선착순 추가 제공한다.
  • ▲ ⓒNS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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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S홈쇼핑, ‘2023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 행사 참가

    NS홈쇼핑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된 2023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에 참가해 뷰티 협력사를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NS홈쇼핑은 BEXCO 제1전시장에 위치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공동관에서 PB 상품인 ‘더마즈잇’을 비롯해 6개 협력사와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협력사 홍보부스 지원비용, 상담 인력지원 등은 NS홈쇼핑이 부담했다.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는 동국제약, 태영, 메이시크, 엘로엘, 올가힐링스, 바이오센글로벌 등 6곳으로 행사 기간 NS홈쇼핑에서 판매중인 뷰티상품의 전시와 체험을 비롯해 국내외 바이어 상담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 ▲ ⓒ신세계면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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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면세점, 미디어 파사드서 K-POP 뮤비 선봬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9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 미디어파사드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특히 8월 21일부터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 중인 트레저의 정규 2집 타이틀곡 ‘BONA BONA’와 ’MOVE (T5)’ 뮤직비디오도 상영된다.

    이번 YG엔터테인먼트와의 미디어 콘텐츠 협업은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쇼핑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기획됐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GS더프레시 매칭데이’ 전개

    GS리테일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동반성장 사업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GS더프레시 매칭데이’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판로정보 플랫폼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며, 50개 내외의 우수 중소기업이 선정된다.

    GS리테일은 최종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을 슈퍼마켓 오는 9월 20일부터 GS더프레시에 적극 도입하고 판매 촉진 행사 등을 우선적으로 추진한다. 또 ‘우리동네GS’를 통해 특별 기획전도 함께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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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론칭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을 론칭하고 3040세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신상품을 선보인다.

    바이브리짓은 이번 시즌 가장 공을 들인 브랜드로 방향성부터 네이밍, 상품 출시까지 1년 6개월 동안 준비했다. 바쁜 3040세대 직장인을 위해 풀코디, 믹스매치 상품을 선보이는 등 신상품 25종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5분에는 130분 동안 ‘바이브리짓’ 론칭 방송을 열고 신상품 7종을 공개한다. 슬림핏 디자인을 활용해 세련미를 강조한 ‘데님 팬츠’, 짧은 기장감에 넓은 커프스로 포인트를 준 ‘세미 크롭 셔츠’, 셔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코튼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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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800여개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크리넥스(유한킴벌리)를 비롯해 케라시스(애경), 미쟝센(아모레퍼시픽), 아이깨끗해(라이온코리아), 쿤달(더스킨팩토리), 퍼실(헨켈홈케어코리아), 피죤(피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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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 배스킨라빈스, 레트로 콘셉트의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프릳츠의 대표 블랜딩 원두 ‘올 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한 플레이버로 커피와 초콜릿의 달콤한 조합이 입과 감성을 자극한다.

    ‘올드독’ 원두 추출액으로 만든 진한 커피 아이스크림에 커피향 초콜릿 칩을 쏙쏙 넣고 초콜릿 리본을 둘러 달콤한 초콜릿 풍미를 더했으며 흑당으로 코팅한 피칸을 넣어 식감까지 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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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퍼두퍼, ‘더블 쉬림프 버거’와 ‘슈퍼샐러드‘ 출시

    슈퍼두퍼는 새우살 패티를 활용한 ‘더블 쉬림프 버거’와 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를 출시한다.

    ‘더블 쉬림프 버거’의 출시로 비프와 치킨 패티 중심의 버거를 선보여온 슈퍼두퍼에 버거 선택의 폭이 보다 다양해졌다. 샐러드는 메뉴군 자체가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건강함과 맛의 균형을 찾는 소비자의 긍정적 평가가 기대되고 있다.

    슈퍼두퍼의 더블 쉬림프 버거는 탱글탱글 고소한 새우살 패티를 두 겹으로 쌓아 진한 와사비 스프레드와 상큼한 타르타르 소스로 풍부한 맛을 더한 프리미엄 통살 쉬림프 버거이다. 슈퍼두퍼에서 처음 선보이는 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는 2종으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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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
    ◇ 에블린, ‘데이지 블러쉬’ 컬렉션 출시

    에블린이 8월 신규 디자인 컬렉션, ‘데이지 블러쉬’를 론칭했다.

    해당 컬렉션은 맑게 피어 있는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프리미엄 디자인 컬렉션이다. 여름의 청명함이 깃든 민트 컬러로 제작됐다. 섬세한 데이지 자수와 은은한 펄감, 레이스, 그리고 셔링 디테일이 더해져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컬렉션은 ▲퍼펙트푸쉬 브래지어 ▲3종 팬티(레이스, 헴, 티팬티) ▲가터 ▲브라렛 ▲슬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