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100만원 여행상품권’ 경품 증정 hy, 네고왕 프로모션‘최대 60% 할인 판매’BAT로스만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자조모임 전개
  • ▲ ⓒ사조대림
    ▲ ⓒ사조대림
    ◇ 사조대림, ‘100만원 여행상품권’ 경품 증정 이벤트

    사조대림이 참치캔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지난 6월 출시된 신제품 ‘가미참치’ 4종을 비롯해 ‘프리미엄 참치’ 4종, ‘생생참치’ 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문자로 전송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사조대림은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2등 5명에게는 여행상품권 30만원권, 3등 600명에게는 스타벅스 5천원 교환권을 제공한다. 응모는 9월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4일 발표된다. 
  • ▲ ⓒhy
    ▲ ⓒhy
    ◇ hy, 네고왕 프로모션 ‘최대 60% 할인 판매’

    hy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총 12개 브랜드, 21종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며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번 행사에서 ‘야쿠르트 1971(5병)’을 4250원, ‘에이스 샤인머스캣(5병)’을 3750원, ‘얼려있는 야쿠르트(20개)’를 1만1500원에 판매한다.

    단독 수입 제품인 ‘뭴러스 오메가3’는 50% 할인 가격으로 1만개 준비했다. 스틱형 유산균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1개월분)’은 6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쉼(230ml) △호우섬 홍콩밀크티 △야쿠르트 미니웨하스 △잇츠온 스낵팝 △바삭칩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개를 증정한다.
  • ▲ ⓒ던킨
    ▲ ⓒ던킨
    ◇ SPC 던킨, ‘뵈르 굿즈’ 2종 출시

    던킨이 ‘뵈르(BEURRE)’와 협업해 ‘뵈르 브레드 케이스’, ‘뵈르 테이블웨어’ 굿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뵈르 브레드 케이스’, ‘뵈르 테이블웨어’는 ‘뵈르(BEURRE)’의 브랜드 소구점인 버터를 소재로 한 굿즈다.

    ‘뵈르 브레드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도자기 용기와 우드 뚜껑이 조화로운 브레드 케이스로 도넛, 빵 등 간식 외에도 다양한 소품을 보관하는 다용도 용기로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뵈르 테이블웨어’는 플레이트, 버터볼, 버터 나이프로 구성한 식기 세트로, 분위기 있는 브런치를 완성시켜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각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티하우스 해운대점 오픈

    오설록이 25일 티하우스 해운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오설록 대표 메뉴인 말차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현대미술관점의 시그니처 메뉴인 '말차 샷 비엔나', '말차 샷 라떼' 등 제주 말차의 진한 맛과 풍미를 살린 오설록 베스트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티하우스 해운대점은 공간의 컬러와 디자인적 요소를 절제해 차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무채색 톤의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 ▲ ⓒ젝시믹스
    ▲ ⓒ젝시믹스
    ◇ 젝시믹스, 8월 ‘바이커 쇼츠’ 판매량 4배 껑충

    올여름 젝시믹스의 바이커 쇼츠 판매량이 급증했다. 바이커 쇼츠는 자전거를 탈 때 입는 바지 스타일로, 무릎 위에 오는 짧은 길이로 제작돼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꼽힌다.

    실제로 7월부터 8월 3주차까지 누적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48.9% 증가했다. 특히 8월 1~3주차에는 304.6%(약 4배 이상) 상승했다. 

    이 같은 증가 원인에 대해 젝시믹스는 전례 없는 폭염의 장기화 속에 스포티룩 유행이 더해지며 쇼츠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국립서울맹학교에 피자 파티카 전달

    도미노피자는 지난 24일 국립서울맹학교 개학식을 기념하기 위해 피자 파티카를 전달했다. 국립서울맹학교는 우리나라 최초의 특수학교로 1913년 설립돼 시각장애 학생을 위한 전문 교육과정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푸드트럭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맛있는 피자를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10일 태풍 카눈의 북상으로 성균관대 글로벌센터에 임시 정착한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 대원 280명에게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전달했으며, 지난 4월에는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피자를 후원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자조모임 전개

    BAT로스만스는 자립준비청년들의 홀로서기를 위해 필요한 금융, 부동산 정보 등을 제공하고 심리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조모임을 진행했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양육시설, 그룹 홈, 가정위탁시설 등에서 생활하다가 만 18세 이후 시설에서 나와 홀로서기에 나서는 청년들을 말한다.

    이번 자조모임은 자립청년들이 건강하게 사회 구성원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이후 멘토링 시간에서는 과거 자립 준비를 위해 겪었던 멘토들의 경험담을 나누며 자립준비청년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선물하기 2.0’ 출시

    SSG닷컴ㅇ; UI·UX(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를 편리하게 개선한 ‘선물하기 2.0’을 선보인다. 

    먼저 선물 관련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뷰티’, ‘럭셔리 선물’, ‘유아동’, ‘모바일 기프트’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관련 상품을 추천하고 ‘추석 선물’, ‘생일 축하’, ‘결혼, 집들이’ 등 테마별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한꺼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여러 명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더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유명 브랜드사들의 ‘공식 브랜드관’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유한 장점을 활용해 각 브랜드별 인기 선물을 한 곳에 모아 제안한다. 다른 고객이 많이 선물한 인기 상품을 가격대별로 조회 가능하며, 구매하고 싶은 상품에 누른 ‘하트’가 많은 ‘받고 싶은 선물’, 리뷰가 등록된 ‘반응 좋은 선물’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슈에뜨, 모델 ‘안유진 효과’ 톡톡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안유진 효과에 힘입어 23년 가을상품이 완판됐다. 

    가을 주력 상품이자 안유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럭키슈에뜨의 ‘프릴 장식 브이넥 카디건’과 ‘프릴 레터링 자카드 스커트 풀오버’는 출시 이후 3주 만에 완판, 현재 리오더가 진행되고 있다.  ‘리본 포인트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도 출시 이후 3주 만에 70%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 ▲ ⓒ스파오
    ▲ ⓒ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23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 출시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새로운 23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반집업 스웨터와 코트류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스파오의 포멀 라인인 스파오 포맨·포우먼의 올해 FW 주력 상품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