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통귀리밥‘으로 즉석밥 시장 첫 진출맥도날드, 올해 3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쿠팡, 모토로라 ‘레이저 40 울트라’ 판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가을 시즌 맞아 신규 음료 3종 및 추석 선물세트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이달 29일부터 10월4일까지 가을맞이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슬로건을 ‘Joyful Memories Together’로 정했다.

    가을철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바나나와 카라멜 풍미가 달콤하고 고소하게 어우러진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상큼한 오렌지와 유스베리, 얼그레이 등 다양한 티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를 함께 출시한다.

    또 가을과 어울리는 국내산 단호박과 밤을 활용한 2종의 가을 시즌 푸드를 선보인다. 가을을 상징하는 보름달이 디자인된 ‘오텀 풀문 머그’, ‘오텀 트로이 풀문 텀블러’, ‘오텀 풀문 콜드컵’ 등 MD도 선보인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스포츠용 고함량 단백질 마이밀 ‘웨이프로틴’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스포츠용 고함량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 ‘웨이프로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회 섭취량 기준 단백질 30g과 BCAA 9000mg을 함유해 운동 전후 효과적인 에너지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과 BCAA 모두 마이밀 제품군 중 최대 함량이다.

    ‘웨이프로틴’은 글로벌 브랜드사의 원료를 사용한 100% 프리미엄 유청단백질 제품으로 운동과 함께 섭취하는 점을 고려해 WPC(농축유청단백)와 WPI(분리유청단백)만을 담아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18종의 아미노산을 포함한 ‘완전 단백질’로 설계해 운동 후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준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사랑나눔 여름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은 지난 25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맥심 사랑나눔 여름 이벤트’를 진행했다. 동서식품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전개해온 고객 참여형 활동이다.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어린이, 장애우, 노인 등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부터 다시 오프라인 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맥심 사랑나눔 여름 이벤트에서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자양종합사회복지관 아동들과 함께 베이킹 클래스, 과자집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포스트 시리얼과 오레오, 제티, 미떼, 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복지관에 전달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메트로 머그·투웨이 텀블러 리뉴얼 출시

    락앤락이 메트로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로, 트렌디한 7가지 색상을 적용했다.

    락앤락은 MZ세대 직장인의 일상룩(OOTD: Outfit Of The Day)을 ON, OFF 스타일로 나누어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 컬러를 제안했다. 평소 출근룩에 맞춤인 포멀한 무드의 ‘ON Style’에는 ▲콘크리트 화이트 ▲모닝 세룰리안 블루 ▲로드사이드 트리 ▲시티 나잇 퍼플 컬러를, 퇴근 또는 주말에 어울리는 ‘OFF Style’ 캐쥬얼 웨어에는 ▲올드타운 아이보리 ▲로드 사인 그린 ▲코튼 캔디 핑크 컬러를 제안한다.
     
  • ▲ 박정환 교수(서울대학교 의과학과)ⓒ서경배과학재단
    ▲ 박정환 교수(서울대학교 의과학과)ⓒ서경배과학재단
    ◇ 서경배과학재단, 2023년 신진 과학자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올해부터 5년 간 연구를 지원할 2023년 신진 과학자 네 명을 선정했다.

    2023년 서경배과학재단이 최종 선정한 신진 과학자는 ▲‘SMC 단백질의 상분리 현상도 염색체 구조 형성의 기본 원리일까?’를 제안한 류제경 교수(서울대학교 물리·천문학부) ▲‘상황 변화에 따른 유연한 정보처리의 신경 기전 규명: 분자생물학 및 신경망 신경 과학과 수학적 분석의 통합적 접근’을 제안한 박정환 교수(서울대학교 의과학과) ▲’조직 특이적 암 형성 과정의 근본 원리 규명’을 제안한 염민규 교수(카이스트 의과학대학원) ▲‘뇌에서 비전형적인 CD8+ T 세포의 역할 연구’를 제안한 임영신 교수(미국 펜실베이니아 의과대학) 등 총 4명이다.

  •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올해 3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

    맥도날드가 올해 3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지속적으로 ‘크루(매장 직원)’ 채용 주간, 정규직 공개 채용 등 대규모 채용을 실시하며 국내 고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모집하는 레스토랑 매니저는 모두 정규직으로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매장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0일(일)까지 진행되며, 한국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 ⓒ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통귀리밥으로 즉석밥 시장 첫 진출

    농심켈로그가 100% 통귀리로 만든 즉석밥 '통귀리밥'을 출시하며 즉석밥 시장에 진출한다. 시리얼 브랜드가 국내 즉석밥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켈로그는 시리얼로 쌓아온 영양설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백미 혼합이 아닌 100% 통귀리만을 사용한 즉석밥 개발에 성공했다. 제품 100g 당 바나나 5.5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삶은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통귀리밥’은 다양한 건강 효능을 제공하는 '베타글루칸'이 100g당 3000mg 들어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NPOP’ 방송 현장에 이동형 편의점 오픈

    CU가 네이버와 플레이리스트의 국내 최초 월간 K-POP 음악 방송인 ‘NPOP(엔팝)’ 첫 방송 현장에 이동형 편의점을 오픈한다.

    CU는 NPOP 촬영일인 8월 28~29일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한 CU NPOP점을 열고 양사 SNS 채널에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방송에는 NCT U, 크래비티, 스테이씨,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등이 출연한다.

    CU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편의점 최고 인기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 또는 CU가 최근 론칭한 신규 베이커리 브랜드인 ‘BakeHouse405’의 빵 2종을 증정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공식 MD 및 e쿠폰 140여종을 판매한다.

    MD 상품은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총 50여종이다. 이외에도 각종 음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을 선보인다. 전 상품 모두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한가위를 맞아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MD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최초로 선론칭 한다. 정식 판매 개시일인 29일에 하루 앞서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에서 미리 선보인다.

    매월 마지막 주는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어, 시즌 MD 및 베스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한다.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대전점 신규 매장 오픈

    씰리침대가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매장은 대전 및 충청권 유일한 롯데백화점인 대전점 지하 1층에 자리했다. 창립 142주년 기념 제품 ‘프레지던트 II’를 비롯한 다양한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주요 제품으로는 ▲씰리 베스트셀러 시리즈 ‘클레이오 III 플러쉬(Kleio III Plush)’ ▲아시아 5성급 호텔의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디럭스(Hotel Deluxe)’ 등이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하이트진로가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왕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참이슬 푸어러’와 ‘오픈링’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양사의 한정판 컬래버 굿즈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8월 28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총 500세트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모토로라 ‘레이저 40 울트라’ 판매

    쿠팡이 오는 28일부터 모토로라의 최신 플립형 스마트폰 ‘레이저 40 울트라(Razr 40 Ultra)’를 판매한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판매 개시일인 28일부터 9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색상은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인피니트 블랙과 비바 마젠타 두가지다.

    모토로라 레이저 40 울트라는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넓은 3.6인치 커버 디스플레이와 펼쳤을 때 7㎜인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6.9인치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풀HD(FHD) OLED 디스플레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고속 충전(33W), 3800mAh 배터리도 장착했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 참가자 모집

    한국필립모리스가 일반담배에서 아이코스로 전환한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다. 지원서가 채택되면 심층 인터뷰를 거쳐 캠페인 주인공으로 최종 선정된다.

    캠페인에 지원한 모든 회원에게는 클럽 포인트 300점이 지급되고, 지원서 제출 시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한 50명을 추첨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기기를 증정한다.

    또한 심층 인터뷰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사례금 및 호텔 바우처가 주어지고,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 주인공으로 최종 선발되면 영상 및 사진 등 콘텐츠 제작에 따른 원고료가 지급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쿠키런: 브레이크’ 스타터 덱 3종 출시

    GS25와 GS더프레시가 오는 9월 1일 트레이딩 카드게임(TCG)인 ‘쿠키런: 브레이버스’ 스타터 덱 3종을 단독 출시한다.

    트레이딩 카드게임(TCG)은 카드를 갖고 정해진 규칙에 따라 자신만의 덱(카드 묶음)을 구성해 상대와 대전하는 게임이다.

    ‘쿠키런: 브레이버스’ 스타터 덱은 3종(썬키스드, 스파키오, 테라바움)으로 출시된다. 상품 구성은 ▲쿠키런 카드 60장 ▲기본 플레이매트 ▲설명서로 이뤄졌다. 가격은 1만1000원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슈펜,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 모집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가을 시즌을 맞아 대국민 100명을 대상으로 워킹화 체험단을 모집한다.

    워킹화 체험단은 8월31일부터 9월8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은 슈펜의 23 FW 대표 워킹화인 ‘슈테크 슈레이스’ 워킹화와 ‘슈테크 슬립온’ 워킹화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슈테크’ 워킹화 상품군은 기존 베스트 아이템인 워킹화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올해 상반기에 출시했다. 올 상반기 워킹화 매출의 경우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