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출시안다르, ‘에어엑스퍼트’ 론칭G마켓, ‘홍콩 항공권 1+1 프로모션’ 전개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출시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을 출시한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오트를 통째로 갈은 원액에 현미, 보리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를 곱게 갈아 넣어 고소한 맛에 영양까지 강화했다. 190ml 제품 1팩 기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당함량은 최소화했다.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한 그래놀라 풍미를 잘 살린 ‘플레인맛’, 오트와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맛’ 2종으로 선보인다.

  • ▲ ⓒ할리스
    ▲ ⓒ할리스
    ◇ 할리스, ‘보늬밤’, ‘문경 오미자’ 담은 가을 메뉴 3종 출시

    할리스가 9월1일 전국 매장을 통해 새로운 가을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음료 2종, 조각 케이크 1종 등 총 3종으로 보늬밤, 문경 오미자 등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가을의 맛을 담아냈다.

    ‘보늬밤 크림 라떼’와 ‘보늬밤 치즈 케이크’는 가을의 대표 식재료 밤을 활용했다. 또 다른 가을의 맛 ‘문경 오미자 사과 스무디’는 당도 높은 국내산 사과와 새콤달콤한 문경 오미자가 맛의 조화를 이루는 과일 스무디다. 

  •  
  • ▲ ⓒhy
    ▲ ⓒhy
    ◇ hy, 흡수 빠른 액상형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hy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국내 최초 액상 앰플 제품이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식물성 원료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프로시아니딘B2'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아누카 블랙은 hy의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원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회분 기준 아누카사과추출분말 880mg이 들어있다.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위해 부원료 6종(△프로바이오틱스(HY7015) △비오틴 △아연 △맥주건조효모 △검정콩 △어성초 추출분말)을 추가 배합했다. 30ml 개별 포장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 ▲ ⓒ정식품
    ▲ ⓒ정식품
    ◇ 정식품, 추억의 ‘녹차 베지밀’ 고객 요청으로 재출시

    정식품이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따라 ‘녹차 베지밀’을 재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정식품은 지난 2000년 보성 녹차를 함유한 녹차 베지밀을 처음 출시한 후 팩, 캔, 병 등 다양한 용기로 지속 선보여왔다. 그간 판매된 녹차 베지밀 수량을 모두 합치면 약 2억2500만개가 넘을 정도로 녹차 베지밀은 많은 인기를 끌었으나 단종돼 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정식품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23년 전에 첫 출시된 녹차 베지밀의 맛을 똑같이 구현한 한정판 ‘녹차 베지밀’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 출시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시카 필링 토너 패드’(CICA PEELING TONER PAD)를 출시했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각질부터 잡티케어, 진정케어까지 한번에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50.9% 함유했다. 특히 병풀추출물은 초음파추출법과 발효추출법 두 가지의 다른 방식으로 추출한 혼합 성분으로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 한정판 출시

    라네즈가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빵처럼 겉보속촉(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를 완성해 주는 라네즈 네오 쿠션/네오 파운데이션의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했다.

    핑크빛 아이보리 색상의 라네즈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운데이션 2종 제품을 각각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구성했으며, 각 제품에는 크루아상, 프레즐, 컵케익 일러스트를 담았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부천에 ‘텍사스 로드하우스’ 7호점 오픈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본관 8층에 ‘텍사스 로드하우스’를 오픈한다.

    텍사스 로드하우스 스테이크 전 메뉴는 마블링이 4~8% 가량 함유된 초이스 등급의 우수한 원육을 사용한다. 고객이 고기를 전시해 둔 ‘미트룸 쇼케이스’에서 스테이크 부위와 양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그린푸드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중동점에서 스테이크·치킨·립·버거·샐러드 등 80여 종의 메뉴를 선보이며, 매장에서 매일 즉석 반죽해 구워내는 식전빵 '텍사스롤'과 신선한 땅콩을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기존에 없던 엔둘리 쉬림프 파스타 등 파스타 메뉴 2종과 기존 인기 메뉴를  한 접시에 담은 플래터 메뉴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오늘부터 가을맞이 ‘올영세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영세일은 1년 단 네 번 열리는 올리브영 대표 할인 행사다. 최대 규모의 정기 세일인 만큼, 올리브영이 발굴한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협력사 역시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를 홍보하고 신상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살피는 등 소통의 기회가 된다.

    이번 올영세일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쌀쌀한 날씨 속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 ▲ ⓒ안다르
    ▲ ⓒ안다르
    ◇ 안다르, ‘에어엑스퍼트’ 론칭

    안다르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세계적인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의 신개념 원사 라이크라® 어댑티브가 적용된 ‘에어엑스퍼트’를 론칭했다.

    안다르 자체 R&D 조직인 '안다르 AI랩'에서 개발한 에어엑스퍼트는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을 기반으로 고난이도의 퍼포먼스 수행을 원하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이다.

    이를 위해 특허받은 라이크라® 어댑티브 원사를 사용했다. 제2의 피부로 불리는 원사로 제품 직조부터 패턴 연구 등에 이르기까지 생산에 필요한 전 과정을 안다르는 라이크라컴퍼니와 긴밀하게 협업했다. 제품은 원사의 특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레깅스와 크롭탑, Y백 브라탑, 탱크탑 등 상의 3종과 몸의 변화가 큰 임산부를 위한 임부 레깅스 등을 우선 선보인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인기 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냉동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진한육수 곱창전골’,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한식 메뉴를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밀키트로 개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13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쿡킷 신제품 3종 1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고 국물요리와 동시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 론칭

    아워홈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반가’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

    ‘구氏반가’는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진주 명문가, 구씨가문의 음식문화를 담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로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 구 선대회장은 차별화된 베이스 육수 개발을 위해 직접 전국 유명한 식당을 다니며 맛품질 연구에 몰두했으며, ‘맛의 균일화’를 위해 최첨단 맞춤 설비를 도입했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를 통해 양반들이 즐겨먹던 푸짐한 고깃국을 모티브로 독보적인 맛품질을 자랑하는 국·탕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 ⓒ한샘
    ▲ ⓒ한샘
    ◇ 한샘, ‘오픈하우스’ 이벤트 전개

    한샘이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고객 집을 아파트 단지 내 모델하우스로 활용하고 대신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는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한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후부터 입주 전까지 일정 기간 집이 비는 경우가 많은 것에 착안해 이 기간 동안 집을 구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 수요가 높은 구축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팝업 쇼룸을 늘려갈 계획이다.

    ‘오픈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우리 집과 똑같은 구조를 가진 아파트의 시공 사례를 직접 살펴보며 차별화된 방식으로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구 및 건재를 한샘리하우스 패키지로 시공한 모습과 전 공정 한샘 직(直)시공으로 완성된 시공 품질도 확인할 수 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안심침대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살피는 ‘안심침대 프로모션’을 전격 실시한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며 대국민 안전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정 매트리스 20% 할인 및 신제품 프레임·룸세트·배딩 10% 할인 등이 제공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구이데이’ 맞이 할인 행사

    홈플러스가 오는 9월 2일 ‘구이데이’를 맞아 9월 6일까지 한우 등 각종 구이류를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먼저 한우를 비롯한 각종 구이용 육류를 대폭 할인해 준비했다. 오는 2일 단 하루 매장에서 농협안심한우 등심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해 반값에 판매한다.

    또 9월 6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한다.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은 오는 2~3일 양일 간 매장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반값에 내놓는다. 호주산 안심도 매장에서 행사카드 결제 시 9월 3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4~6일에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위메프데이’ 전개

    위메프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개최하고 다양한 가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MD가 추천하는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팸퍼스 에어차차 기저귀(3팩/6만5520원) ▲연세우유 멸균 흰우유(180㎖*48팩/2만970원)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50포*3통/2만4570원) ▲폴햄 양면 콜라보 맨투맨(9740원) 등이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코너에서는 브랜드 의류와 신선식품 등 13개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일주일간 총 364개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중간인 4일에는 하루 동안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리퍼비시 전문 ‘득템마켓’ 오픈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득템마켓’을 오픈하고 리퍼비시 상품을 정상가의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득템마켓에는 삼성, LG, JAJU 등 70개 협력사의 약 3000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패션과 뷰티, 가전,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판매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저렴하지만 높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홍콩 항공권 1+1 프로모션’ 전개

    G마켓이 오는 9월 1일 오전 9시부터 9월 30일까지 ‘홍콩 항공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4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항공권은 홍콩 대표 프리미엄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으로, 1명 가격으로 2명이 여행할 수 있는 1+1 상품이다. 성인 2인 이상(짝수 인원)으로 인천-홍콩 일반석(왕복) 검색 및 결제 시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9월 1일부터 2024년 2월 21일까지다.

    스마일캐시 2만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9~10월 중 홍콩 항공권과 호텔을 모두 결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호텔은 익스피디아와 호텔패스 여행사를 통해 홍콩 전 지역의 호텔을 이용하면 된다.
  • ▲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외국인 겨냥한 ‘갈릭버터 새우김’ 출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마른 김 1호 명인 김천일 대표가 운영하는 ‘(영)완도물산’과 함께 ‘갈릭버터 새우김’을 출시했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김 상품 수요가 늘었기 때문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완도물산’과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길림양행’과 협약을 맺고 연구개발을 통해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시즈닝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갈릭버터 새우김은  완도산 김에 달콤한 갈릭버터 시즈닝과 새우의 풍미가 더해져 달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세관의 협조로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한 세트에 12팩으로 구성된다.